-
[사람들]
[캐스팅] 마이클 파스빈더, 내털리 포트먼 外
*마이클 파스빈더(왼쪽)와 내털리 포트먼이 서부극에 출연한다. 린 램지 감독이 연출하는 <제인 갓 어 건>은 서부 여성 제인(내털리 포트먼)이 갱단의 살해 위협에 처한 무법자 남편을 구하기 위해 헤어진 옛 연인(마이클 파스빈더)에게 도움을 청하는 이야기다. 영화는 내년 초 크랭크인할 예정이다.
*양조위가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의 신작 <1
글: 씨네21 취재팀 │
2012-09-17
-
[사람들]
[캐스팅] 짐 캐리 外
*짐 캐리가 <킥 애스2>의 출연을 승낙했다. 조연이지만 전작의 팬으로서 기쁜 마음으로 수락했다고. 전작의 주연배우들이 모두 출연을 결정한 가운데 짐 캐리는 복면 자경 단원들로 구성된 ‘저스티스 포에버’를 결성하는 전직 마피아 콜로넬 스타스 역을 맡는다. 아직 선악이 불분명한 이 역할을 어떻게 소화할지 기대된다.
*김인권이 <전국노래자랑
글: 씨네21 취재팀 │
2012-09-10
-
[사람들]
[캐스팅] 라이언 고슬링 外
*이제 라이언 고슬링 ‘감독’이다. 최근 할리우드의 가장 ‘핫’한 배우 중 한명인 라이언 고슬링이 직접 각본을 쓴 영화 <How to Catch a Monster>로 첫 영화 연출에 도전한다. 현대식 판타지와 누아르가 결합한 이 영화의 주인공으로는 <매드맨> 시리즈의 크리스티나 헨드릭스가 낙점되었다고.
*로보캅이 강력한 맞수를 만나
글: 씨네21 취재팀 │
2012-09-03
-
[사람들]
[캐스팅] 이민기, 김민희 外
*이민기(왼쪽)와 김민희가 연인이 됐다. 영화 <헤어지다; 그와 그녀의 인터뷰>(가제)에서 두 사람은 사랑과 이별을 반복하는 사내 커플을 연기한다. 이민기가 연기하는 ‘동희’는 사리분별이 떨어지고, 가끔 통제불능인 남자고, 김민희가 맡은 ‘장영’은 이별에도 애써 강한 척하는 자존심이 센 여자라고. 이 커플의 운명은 내년 상반기에 확인할 수 있다.
글: 씨네21 취재팀 │
2012-08-27
-
[사람들]
가인, 강예원, 하지원 外
*가인, 강예원, 하지원(맨 왼쪽부터)이 <조선미녀삼총사>를 결성했다. 조선시대의 여자 현상금 사냥꾼들을 소재로 한 영화다. 하지원은 무엇 하나 빠지는 것 없는 리더 ‘진옥’을, 강예원은 푼수끼 넘치는 검객 ‘홍단’을, 가인은 시크한 막내 ‘가비’를 맡는다. 고창석과 주상욱도 조연으로 참여한다. 메가폰은 <내 남자의 로맨스>의 박제현
글: 씨네21 취재팀 │
2012-08-20
-
[사람들]
[캐스팅] 한석규 外
*한석규가 음악 교사를 연기한다. 윤종찬 감독의 신작 <나의 파파로티>에서 한석규는 시골 예고의 한량 같은 음악 교사 ‘상진’을 맡았다. 조직에 몸담고 있지만 파바로티를 꿈꾸는 고등학생 성악 천재 ‘장호’(이제훈)가 그의 제자이다. 오달수, 강소라, 조진웅도 출연한다.
*영화감독 박해일? 천명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 <고령화 가족>
글: 씨네21 취재팀 │
2012-08-13
-
[사람들]
[캐스팅] 김남길 外
*배우 김남길 이름 앞에 제작자라는 호칭도 붙여야 할 것 같다. 7월14일 소집 해제한 김남길은 클래식 음악을 소재로 한 다큐멘터리 <앙상블>의 제작에 참여했다. “우연히 서울대 분당병원의 <힐링 콘서트>에 대한 이야기를 접하면서 클래식 음악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영화는 8월12일부터 열리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됐다.
글: 씨네21 취재팀 │
201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