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뉴스]
주지훈, 日네티즌이 좋아하는 한국배우 1위
‘신세대 한류스타’ 주지훈이 일본 네티즌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 남자 배우 1위로 선정됐다.
일본 유명 포털 사이트 ‘라이브도어’(www.livedoor.com)가 실시한 “가장 좋아하는 한국 남자 배우는 누구?”라는 설문조사에 총 31,713명이 참가한 가운데 27.4%의 지지를 얻은 주지훈이 1위를 차지했다.
주지훈의 소속사 여백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글: 김은주 │
2009-03-24
-
[연예뉴스]
[내조의 여왕] 김남주 쌍코피 터지다!
학창 시절 빼어난 미모로 공주로 군림하던 <내조의 여왕> 천지애(김남주)가 쌍코피가 터지는 수난을 당했다.
우여곡절 끝에 인턴사원으로 입사하게 된 남편 온달수(오지호)의 직원 단합대회에서 과거 그녀의 수하였던 봉순(이혜영)이 던진 피구공에 맞은 것.
봉순은 그녀의 남편 준혁(최철호)이 지애를 쳐다보는 눈길을 느끼자 피구 시합에서 의도적으로
글: 인터넷미디어팀 │
2009-03-23
-
[연예뉴스]
이나영, 아시아 필름 어워드 시상자로 홍콩 방문
배우 이나영이 제 3회 아시아 필름 어워드(AFA, Asia Film Award)에서 '최우수 촬영 감독상' 시상자로 초청 받아 홍콩을 방문한다. 이나영은 한국 영화인으로는 유일한 시상자로 참석, 영화 <화양연화>, <첨밀밀>의 크리스토퍼 도일 촬영 감독과 함께 무대에 설 예정이다.
올해로 3회를 맞는 아시아 필름 어워드는 이나영을
글: 김은주 │
2009-03-23
-
[연예뉴스]
조인성, 군입대 전 마지막 팬미팅
조인성이 군입대 전 팬들과의 마지막 만남을 가졌다.
<Zoinsung Memories...>라는 제목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조인성의 죽마고우인 김기방이 앞서 열린 일본 팬미팅에 이어 다시 한번 진행을 맡아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조인성의 지인들이 마련한 자리였는데, 진행을 본 김기방을 비롯해 조인성의 연기 선생님과 죽
글: 박한 │
2009-03-23
-
[연예뉴스]
소녀시대의 티파니, “구준표는 내 이상형”
MBC 예능프로인 <놀러와>에 < Girls' Special>에 출연한 티파니가 구준표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티파니는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나쁜 남자가 좋다” 며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처럼 차갑고 틱틱대지만 자기 여자한테는 잘해주는 남자가 끌린다” 고 고백했다. 같은 질문에 태연은 “자상하고 유머러스한 남자” 가 좋다면 서도 ‘
글: 김지원 │
2009-03-23
-
[연예뉴스]
김강우,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 변신
<꽃보다 남자>의 후속으로 방송될 KBS 드라마 <남자이야기>에서 ‘채도우’역을 맡아 열연중인 김강우의 카리스마 넘치는 스틸이 공개됐다.
김강우가 맡은 ‘채도우’란 인물은 대기업 회장의 아들로 물질적으로 지나치도록 풍요로운 삶을 누려왔지만, 정서적으로는 메마른 인물. 타인에 대한 연민이나 동정, 행복하거나 슬퍼 본 기억이 없는 독
글: 박한 │
2009-03-20
-
[연예뉴스]
한류배우 엄태웅, <선덕여왕> 홍보 위해 일본 출국
<부활>, <마왕>등의 작품으로 한류배우로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배우 엄태웅이 21일 일본으로 출국해 10일 동안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당수 일본 팬들은 <쾌걸 춘향>에서 보여준 매력있는 악역과 <마왕>에서의 고뇌에 찬 강력계 형사 역을 통해 드러난 엄태웅의 출중한 연기력과 카리스마에 높은 점수를 매
글: 인터넷미디어팀 │
2009-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