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뉴스]
<내조의 여왕>신동 & 김신영 카메오 출연
시청률 20% 대를 유지하며 월화미니시리즈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MBC <내조의 여왕>에 새로운 카메오가 등장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개그우먼 김신영. 이 둘은 집에서 쫓겨나 찜질방에 외로인 누워있는 최철호를 의식하지 않고 애정행각을 벌이는 커플로 등장했다.
이는 <내조의 여왕>의 작가인 박지은 작가가 라디
글: 박한 │
2009-04-20
-
[연예뉴스]
황정민, 우체국 직원으로 완벽 변신
<미워도 다시 한번>의 후속작인 새 수목드라마 <그저 바라 보다가>(이하 그바보)(극본 정진영,김의찬ㆍ연출 기민수)의 주인공인 황정민이 극 중 우체국 말단 공무원 ‘구동백’의 모습으로 분한 모습을 처음 공개됐다.
<그바보>는 우체국 말단 공무원인 평범남 ‘구동백’이 어느 날 갑자기 운명처럼 만나게 된 대한민국 대표 톱여
글: 김지원 │
2009-04-20
-
[연예뉴스]
배용준, 박예진 등 '지구의 날' 환경화보 공개!
BOF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지구의 날’을 맞아 한 마음으로 참여한 ‘환경 지키기’ 화보가 월간지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대공개 됐다.
이번 화보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Kick the habit(습관을 바꿔요, 지구를 위해!)’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14명의 배우들은 각자의 매력을 담아 환경 지키기 실천 메시지를 위트 있고 스타일리쉬
글: 인터넷미디어팀 │
2009-04-20
-
[연예뉴스]
이다해, 지구 환경 지킴이로 나서
이다해가 태국 방콕시의 초청으로 ‘지구 환경 지킴이’에 동참했다.
‘지구 온난화 방지 캠페인’을 진행중인 태국 방콕시는 태국 국영방송과 미국, 영국, 일본, 호중 등 10여 개국을 돌며 지구 온난화의 심각성을 알리는 취지의 방송을 제작 중인데, 지난 15일 이다해를 한국 대표로 공식적으로 초청한 것이다.
이 날 인터뷰에는 태국의 인기가수 ‘빔’은
글: 박한 │
2009-04-17
-
[연예뉴스]
<신데렐라맨>, 9.9% 시청률로 첫 출발
MBC 수목 미니시리즈「신데렐라 맨」(극본 조윤영, 연출 유정준)이 지난 15일(수)에 처음 방영됐다.
동대문 패션시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청년 오대산과 소피아 어패럴의 차남 이준희의 상반된 모습과 함께 아버지의 사망 소식에 급히 귀국한 유진을 중심으로 「신데렐라 맨」속 인물들의 이야기가 전개됐다.
권상우는 상반된 두 인물 대산과 준희를 연기해 눈
글: 인터넷미디어팀 │
2009-04-17
-
[연예뉴스]
<공포의 외인구단>이 돌아온다
이현세의 만화 <공포의 외인구단>의 드라마판인 <2009외인구단>(연출 송창수, 극본 황미나, 제작 ㈜그린시티픽쳐스, ㈜윌비컴, 원작 이현세)이 방영시기를 확정했다.
<공포의 외인구단>은 “난 네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등의 명대사를 남기며 8-90년대 젊은이들에게 폭발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았던 만화
글: 김은주 │
2009-04-17
-
[연예뉴스]
비, 성룡 자선 콘서트 참석
비가 세계적인 액션스타 성룡과 함께 북경올림픽 주경기장에 다시 선다.
평소 ‘선행천사’로 알려진 성룡은 오는 5월1일 ‘2009 굿 프렌드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자선 행사 형식의 공연을 개최하며, 수익금 전액을 자선 기금으로 활용하게 될 뜻 깊은 행사에 ‘비’를 정식 초청했다. 비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선행을 몸소 실천해 한국의 대표적인 한류스타의 자긍
글: 김지원 │
2009-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