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뉴스]
송중기, 생애 첫 팬미팅 가져
KBS 2TV <뮤직뱅크> MC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송중기가 ‘송중기, 날개를 달다’ 라는 이름으로 공식팬클럽 <키엘>과 잊지 못할 첫 번째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지난 20일 신사동에서 100여 명의 팬들과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는 평소 친하게 지내는 김기방이 사회를 맡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특별히 9월
글: 김지원 │
2009-09-21
-
[연예뉴스]
박휘순, <맨땅에 헤딩> 출연
MBC 수목 미니시리즈 <맨땅에 헤딩>(극본 김솔지, 연출 박성수)에 개그맨 박휘순이 출연한다.
박휘순은 사고를 당한 차봉군(정윤호 분)이 병원에 있는 동안 친구로 지내는 정신병자 ‘영달’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 “촬영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내내 즐거웠다”는 박휘순은 “단순한 카메오 출연이 아니라 극 전개에 한 몫을 담당한다
글: 김은주 │
2009-09-21
-
[연예뉴스]
강호동의 ‘강심장’ 첫 녹화 확정
강호동의 ‘강심장’이 편성을 확정하고 9월 24일 첫 녹화를 확정지었다.
이미 MBC <황금어장>의 ‘무릎팍 도사’를 통해 토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강호동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토크 프로그램을 타방송사에서 시작한다는 언론 보도가 나간 후 겹치기 출연에 대한 논란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강호동의 강심장> 의 포맷이
글: 박한 │
2009-09-21
-
[연예뉴스]
‘하이킥’ 윤시윤, 제 2의 정일우 될까
방영 첫 회부터 10% 중반의 시청률을 가뿐히 넘기며 조금씩 인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제 2의 정일우가 등장했다.
오현경과 정보석의 큰 아들 정준혁 역의 윤시윤이 그 주인공이다.
극 중에서 윤시윤이 맡은 정준혁은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가 맡았던 이윤호 역과 여러모로 매우 흡사하다.
학교
글: 박한 │
2009-09-18
-
[연예뉴스]
<아이리스> T.O.P 캐릭터 스틸 공개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아이리스>(IRIS)>가 냉혈한 킬러 ‘빅’ 역할을 맡은 T.O.P(최승현)의 강렬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틸을 최초로 공개했다.
T.O.P은 ‘현준(이병헌)’을 쫓는 아이리스 소속의 킬러 ‘빅’ 역을 맡아 강렬한 눈빛과 패기 넘치는 액션연기를 선보일 예정.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최첨단 무기로 무장, 적중률 100%
글: 김은주 │
2009-09-18
-
[연예뉴스]
데니안, KBS <추노>로 첫 사극 도전
데니안이 KBS 특별기획드라마 <추노>(연출 곽정환 / 극본 천성일)로 첫 사극 도전에 나선다.
이번 작품에서 데니안은 대길(장혁 분)의 배다른 형제인 김성환(조재완 분)의 카리스마 넘치는 충신 백호 역으로, 그 동안 선보인 모습과는 다른 강인한 터프가이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니안은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많은 운동량을 소화하고
글: 김지원 │
2009-09-18
-
[연예뉴스]
국민MC 유재석, 아빠 된다.
방송인 유재석과 MBC 아나운서 나경은 부부가 결혼 1년 2개월 만에 아빠 엄마가 된다.
유재석의 소속사인 디초콜릿이앤티에프는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나경은 아나운서는 임신 3개월 째 접어들고 있으며 아이와 엄마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측은 “임신 초기 단계라 외부에 알려지는 게 조심스러운 시기여서 가족들 외에는 임신 사실을 밝히지
글: 김지원 │
2009-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