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뉴스]
사랑의 사진전 개최
대한사회복지회와 사진작가 조세현이 함께 하는 사랑의 사진전 ‘천사들의 편지 7th’가 16일부터 7일간 인사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사랑의 사진전은 입양아기들을 위한 사진전으로 2003년부터 매해 많은 연예인들이 참여하고 있다.
올해 사랑의 사진전에는 빅뱅의 G-드래곤과 태양, 배우 윤상현, 박예진, 유승호, 정일우 등 20여명의 스타가 함께했다.
특히
글: 박한 │
2009-12-15
-
[연예뉴스]
클래지콰이, 유앤미블루 등 일곱 빛깔 라이브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7명의 아티스트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공연을 펼치는 리얼라이브 vol.7 <윈터 스페셜>이 연말에 찾아온다.
올해로 7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리얼라이브는 플럭서스 뮤직의 콘서트 프로덕션인 유니트 플렉스가 명품 라이브를 지향하며 기획 제작하는 공연으로 그 동안 예술의 전당, 백암아트홀 등의 공연장에서 화려한 게스트와 뮤지션
글: 김지원 │
2009-12-14
-
[연예뉴스]
2PM, ‘저작권 클린 콘서트’ 참여
MBC <쇼! 음악중심>이 저작권보호센터와 함께 ‘저작권 클린 콘서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 저작권보호센터가 주관하는‘저작권 클린 콘서트’는 저작권 선진국으로 가기 위한 대국민 인식전환의 필요성을 알리고 클린사이트 지정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방송에는 인기그룹 2PM, 박진영, 샤
글: 김은주 │
2009-12-11
-
[연예뉴스]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흥미진진 4각 러브라인으로 인기몰이
지완(한예슬)과 강진(고수)의 애틋한 재회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가 본격적인 4각 러브라인에 돌입하고 있다.
애써 강진을 모른 척하며 밀어내려던 지완과 그런 지완을 곁에서 말없이 지켜주던 강진이 결국 지완에게 북받치는 감정을 표출하고 만 것. 이와 함께 태준의 옛 연인인 우정이 지완에게 찾아와
글: 인터넷미디어팀 │
2009-12-11
-
[연예뉴스]
박정아, 서인영 ‘쥬얼리’ 탈퇴
‘쥬얼리’의 원년 멤버 박정아, 서인영이 곧 발매예정인 6집 리패키지 앨범을 끝으로 팀에서 탈퇴한다.
쥬얼리의 소속사측은 “박정아와 서인영이 이번 앨범을 끝으로 쥬얼리 활동을 정리하고, 솔로로 계속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쥬얼리의 맏언니인 박정아는 “10여년간 쥬얼리로 활동하며 많은 희로애락이 있었지만 ‘쥬얼리’라는 하나의 브랜드가 만들
글: 박한 │
2009-12-11
-
[연예뉴스]
이준익 감독 신작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촬영 종료
이준익 감독의 신작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이 지난 8일 영화의 에필로그 장면을 마지막으로 100일간의 촬영을 끝마쳤다.
박흥용 화백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은 선조 29년 이몽학의 난을 모티브로, 임진왜란 직전 혼돈의 시대를 엎고 스스로 왕이 되려는 자와 세상을 지키려는 자의 대결을 그린 서사극이다.
글: 김은주 │
2009-12-10
-
[연예뉴스]
이준기, 대한민국무술총연합회 공로상 수여
배우 이준기가 대한민국무술총연합회에서 수여하는 공로상을 받는다.
대한민국무술총연합회측은 배우 이준기가 전 작인 <개와 늑대의 시간>, <일지매>등을 통해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로 무술계 발전에 공헌한 의미를 높이 평가하여 공로상을 수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연기자 부분 무술 공로상을 수여하게 된 이준기는 “액션 연기는
글: 김지원 │
2009-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