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뉴스]
소지섭, 일본에서<영화는 영화다> 홍보 강행군
2009년 3월 14일 오늘 배우 소지섭이 일본에서 개봉되는 영화 <영화는 영화다>의 무대인사와 홍보를 위해 일본을 공식 방문한다.
<영화는 영화다>는 저예산 제작 영화 임에도 불구하고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내며 국내에서 큰 흥행 성공을 거뒀고, 소지섭은 청룡영화제와 백상예술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난
글: 인터넷미디어팀 │
2009-03-14
-
[연예뉴스]
한예슬, <24>의 키퍼 서덜랜드와 만난다
배우 한예슬이 26일 내한하는 제프리 카젠버그와 키퍼 서덜랜드의 <몬스터 vs 에이리언> 한국 프로모션 행사에 함께 참석할 예정이다.
3D 애니메이션 <몬스터 vs 에이리언>은 처치곤란이었던 몬스터들이 지구를 침략한 에이리언에 맞선 의외의 활약을 펼쳐 인류의 희망으로 급부상하는 이야기.
한예슬은 결혼식 날 하늘에서 떨어진 운석을
글: 김은주 │
2009-03-13
-
[연예뉴스]
이나영, 팬미팅에서 깜짝 웨이브 선보여
배우 이나영이 지난 2월 22일 팬들과 비공개로 진행한 생일파티 영상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었다. 이나영은 데뷔 이래 매년 빠짐없이 팬들과 생일파티를 함께 하고 있다.
이나영은 팬들의 요청에 깜찍한 웨이브 댄스와 노바디 춤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존 레논의 Oh my love를 부르는 팬의 노래에 맞춰 피아노 연주를 선보여 팬들을 깜짝
글: 인터넷미디어팀 │
2009-03-13
-
[연예뉴스]
유민, <아이리스>로 국내 활동 재개
일본에서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면서 국내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유민이 첩보액션드라마 <아이리스>를 통해 오랜만에 국내 활동 재개 하면서 이병헌, 김태희와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아이리스>의 제작사인 태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민은 극 중 일본 내각 정보 조사실 국제부 소속인 ‘사토 에리코’역으로, 일본에서 체포된 현준(이병
글: 김지원 │
2009-03-13
-
[연예뉴스]
소지섭 1인 2역 변신 놀라워
SBS 드라마 <카인과 아벨>에서 소지섭의 변신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지섭은 드라마 초반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의사‘이초인’을 연기하며 지금까지 연기했던 과묵하고 어두운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 시청자들은 소지섭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매료되어 ‘귀염 초인’이라는 애칭을 붙이는 등 방영 이후로 줄곧 화
글: 박한 │
2009-03-12
-
[연예뉴스]
박용하, 부드러움 벗고 터프가이 변신!
KBS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연출 윤성식 극본 송지나)에서 주인공 ‘김신’ 역을 맡은 박용하가 극중에서 죄수복을 입은 모습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 된 교도소 장면은 드라마 초반부에 방영 될 장면으로, 박용하는 거친 구타 액션의 모든 장면을 직접 소화해 내 신재명 무술감독으로부터 ‘액션배우 박용하’라는 별명까지 얻었다고 한다.
<
글: 김지원 │
2009-03-12
-
[연예뉴스]
지진희, 한일합작 ‘텔레시네마’ <낙원> 캐스팅
지진희가 한일합작프로젝트 ‘텔레시네마’ <낙원>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김하늘과 호흡을 맞춘다.
<낙원>은 드라마 <천국의 계단>,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등을 연출한 이장수 PD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드라마 <밤비노> 등을 집필한 일본 작가 오카다 요시카즈가 손을 잡
글: 김은주 │
2009-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