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뉴스]
여자 빅뱅, 2EN1 으로 그룹명 최종 결정
얼마전 최종 멤버과 그룹명을 공개한 YG 의 새로운 그룹‘21’의 이름이 2EN1으로 최종 결정되었다.
데뷔 전부터 ‘여자 빅뱅’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큰 기대를 모았던 ‘21’은 빅뱅과 함께 부른 LG 싸이언의 광고CM송 ‘롤리팝’을 공개한 직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곧 ‘21’이라는 동명의 가수가 있음이
글: 박한 │
2009-03-30
-
[연예뉴스]
박예진, <선덕여왕> ‘천명공주’ 낙점
배우 박예진이 MBC 월화특별기획 <선덕여왕>(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박홍균, 김근홍)의 ‘천명공주’ 역할에 낙점됐다.
박예진이 맡은 ‘천명공주’는 훗날 선덕여왕이 될 ‘덕만공주(이요원 역)’의 쌍둥이 자매이자 김춘추의 모친. 궁 내의 최고 권력자 ‘미실(고현정 역)’에 맞서 싸우면서도 기품을 잃지 않는 카리스마의 소유자로 그려질 예
글: 김은주 │
2009-03-30
-
[연예뉴스]
김성수, 일본 공식 팬클럽 창단
드라마 <풀하우스>, <누나>, 등을 통해 한류스타로 크게 사랑받고 있는 김성수가 도쿄에서 첫 팬미팅을 열고 일본 팬들과 특별한 만남의 자리를 가진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해 9월부터 팬들과 교류를 시작 한 일본 공식 홈페이지 (http://www.kimsungsu.jp) 오픈과 김성수의 일본 공식 팬클럽 창단을 기념하기 위해 열
글: 김지원 │
2009-03-30
-
[연예뉴스]
대성-승리, ‘쇼!음악중심’ MC 하차
빅뱅의 대성과 승리가 오는 28일을 끝으로 MBC ‘쇼!음악중심’ MC 자리에서 물러난다.
지난해 5월, 탑에 이어 ‘쇼!음악중심’의 MC로 발탁된 대성과 승리는 재치 넘치는 입담과 능수능란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해 빅뱅이 본격적으로 일본 메이저 음악시장을 공략하는 만큼 보다 현지 활동에 집중하고,
글: 김은주 │
2009-03-27
-
[연예뉴스]
동방신기가 음란하다? 방송 심의의 기준을 조명한다.
오는 3월 28일(토) MBC TV의 <뉴스후>에서는 사회의 변화를 따르지 못하는 심의 잣대를 집중 분석한다.
2009년 10대 스타의 노래가 유해 매체로 잇따라 낙인 찍히면서 심의가 대중문화계 최대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제작자와 팬들의 원성이 거세지고, 고무줄 영화 등급 심의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도 높다.
동방신기의 주문-Miroti
글: 인터넷미디어팀 │
2009-03-27
-
[연예뉴스]
페퍼민트, 신-구 MC의 만남
<이하나의 페퍼민트>의 새봄맞이 특집, 삼삼한 콘서트. 그 마지막을 전 MC 윤도현이 장식했다.
<페퍼민트>의 MC 이하나는 윤도현에 이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면서 윤도현 밴드를 꼭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는데, 삼삼한 콘서트의 마지막 녹화 때 윤도현 밴드를 초대한 것.
최근 2년 6개월만에 8집 음반을 발표하
글: 박한 │
2009-03-27
-
[연예뉴스]
<꽃보다 남자> ‘소을커플’, 이번엔 ‘죽 커플’?!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소을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범과 김소은이 본죽 등으로 유명한 ‘본에아이에프’의 광고 모델로 1년간 활동하게 됐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신선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김범과 김소은을 모델로 발탁했다”며 “<꽃보다 남자>의 인기에 힘입어 젊은 층에 본아이에프의 브랜드를 어필하고 공격
글: 김지원 │
2009-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