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캐스팅] 휴 잭맨 外
*울버린이 돌아왔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 휴 잭맨이 울버린 역으로 공식 확정되었다고 브라이언 싱어 감독이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렸다. 이것으로 휴 잭맨은 2013년 개봉을 앞둔 <울버린>까지 합쳐서 총 7편의 영화에 울버린으로 출연하는 셈이다.
*그동안 참 말 많았다.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의 스캔들로 캐스팅 여
글: 씨네21 취재팀 │
2012-12-31
-
[사람들]
[캐스팅] 하정우,강동원 外
*하정우(왼쪽)와 강동원이 사극으로 만났다. 두 사람이 윤종빈 감독의 신작 <군도>에 캐스팅된 것이다. 하정우는 백정으로 멸시받다 의적단에 투신하는 ‘돌무치’를, 강동원은 출중한 무예 실력에도 불구하고 서자라는 신분 때문에 앞길이 꺾인 대부호의 아들 ‘조윤’ 역을 맡았다. 2013년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
*실베스터 스탤론이 이끄는 근육특전대
글: 씨네21 취재팀 │
2012-12-24
-
[사람들]
[캐스팅]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外
*<21그램> <비우티풀> 등 상처받은 영혼들에 대한 진지하고 묵직한 작품을 선보였던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가 경쾌한 코미디에 도전한다. 그가 제작, 감독 및 공동각본을 맡은 <더 버드맨>(The Birdman)은 한때 슈퍼히어로 역할로 큰 인기를 누렸던 배우가 예전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브로드웨이 연극에 뛰어든다는 내
글: 씨네21 취재팀 │
2012-12-17
-
[사람들]
[캐스팅] 서준영 外
*<파수꾼>에서 방황하는 십대 청소년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낸 서준영이 이번에는 열혈 신참 형사로 변신한다. 이정호 감독의 신작 <방황하는 칼날>에 합류한 서준영은 처참하게 딸을 살해한 범인들을 추적해 복수하는 아버지 역의 정재영, 또 다른 살인을 막기 위해 분투하는 베테랑 형사 역의 이성민과 호흡을 맞춘다. 서준영은 이성민의 파트너로,
글: 씨네21 취재팀 │
2012-12-10
-
[사람들]
[캐스팅] 샤를리즈 테론 外
*“너나 잘하세요.” <친절한 금자씨>의 저 유명한 대사를 샤를리즈 테론이 하면 어떤 느낌일까. 샤를리즈 테론이 <친절한 금자씨>의 미국 리메이크판에 출연을 결정했다. 그는 이번 리메이크판을 두고 “매우 미국적인 영화가 될 것이다. 아직은 어떤 작품이 될지 예상하기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
*여진구가 장준환 감독의 신작 <화이
글: 씨네21 취재팀 │
2012-12-03
-
[사람들]
[캐스팅] 서영희, 이준 外
*서영희(왼쪽)가 김기덕 감독이 제작을 맡고 <페어러브>의 신연식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배우는 배우다>에 캐스팅됐다. 엠블랙의 이준과 호흡을 맞추게 될 이번 영화는 어느 날 갑자기 인기를 얻은 배우가 밑바닥까지 추락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두 사람 외에 양동근이 합류할 예정이라고 한다.
*안성기(왼쪽)와 박시연이 할리
글: 씨네21 취재팀 │
2012-11-26
-
[사람들]
[캐스팅] 정재영 外
*<내가 살인범이다>의 정재영이 홍상수 감독의 신작에 출연 중이다. 제목은 아직 없고, 어떤 줄거리인지도 밝혀지지 않았다. 창덕궁과 지방 로케이션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 정도만 알려졌다. 홍상수 감독의 신작에는 정재영을 비롯해 이선균, 정유미, 김상중, 아역배우 출신 이민우도 함께 출연한다.
*콜린 퍼스(왼쪽)와 마이클 파스빈더가 각각 출판
글: 씨네21 취재팀 │
2012-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