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뉴스]
박정철, SBS 드라마 <아내가 돌아왔다> 캐스팅
탤런트 박정철이 SBS 새 일일드라마 <아내가 돌아왔다>(이혜선 극본 이용석 연출)에 캐스팅됐다.
박정철은 <두 아내> 후속으로 방송되는 <아내가 돌아왔다>에서 강한 자존심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지닌 유학파 ‘민영훈’ 역을 맡아, ‘정유경’ 역의 강성연과 호흡을 맞춘다. 연출을 맡은 이용석PD는 “그전부터 박정철씨가 가진
글: 김은주 │
2009-09-10
-
[연예뉴스]
‘아부해’ 촬영장서 정일우 깜짝 생일 파티
지난 9일 KBS 2TV 수목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 촬영장에서 정일우의 깜짝 생일 파티가 열렸다.
제작진은 23번째 생일을 맞이한 정일우을 비롯해 윤은혜, 윤상현, 문채원 등 네 명의 주연배우가 모두 등장하는 장면을 촬영한 후 정일우를 위해 준비한 케이크를 선물했다.
이에 정일우는 뜻밖의 생일에 감사하다며 특유의 함박미소로 고마움을
글: 박한 │
2009-09-10
-
[연예뉴스]
박지윤-최동석 커플, 11일 결혼
방송인 박지윤(30)과 최동석(31) KBS 아나운서가 오는 9월11일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004년 KBS 아나운서로 함께 입사한 두 사람은 2007년 초 연인 사이임을 밝혔고, 지난 8월 결혼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결혼식은 서울 이촌동 온누리 교회에서 비공개 예배예식으로 진행되며, 신혼여행은 13일 동남아로 떠날 예정이다.
박지윤의 소속사
글: 김은주 │
2009-09-09
-
[연예뉴스]
대한민국 별들 모두 한자리에
좀처럼 한 자리에서 보기 힘든 대한민국 영화계 최고의 스타들이 모처럼 한 자리에 모였다.
안성기, 박중훈, 송강호, 장동건, 김주혁, 김태희, 엄정화, 현빈, 신민아, 정우성, 하지원, 김하늘 등 스타들이 모인 것은 ‘굿 다운로더 캠페인’의 광고 촬영 때문.
영진위에서 주최하고 안성기, 박중훈이 공동 위원장직을 맡고 있는 ‘굿 다운로더 캠페인’은 최근
글: 박한 │
2009-09-09
-
[연예뉴스]
김사랑, 조용한 컴백
10년 전, “나는 18살이다” 로 데뷔해 큰 화제를 모았던 가수 김사랑이 2년만에 EP를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김사랑은 1999년 1집 앨범 ‘나는 18살이다’를 내놓으며 어린 나이에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고 기타, 베이스, 드럼 등 악기 연주에도 뛰어난 실력을 보여 천재 뮤지션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그 후 실험적인
글: 박한 │
2009-09-08
-
[연예뉴스]
박지빈, <선덕여왕> ‘비담’ 아역으로 특별출연
아역배우 박지빈이 7일 방송된 MBC <선덕여왕> 31회에 ‘비담’의 아역으로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빈은 미실에게 버려진 비담이 스승 문노와 살아가는 모습을 그리며, 섬뜩한 눈빛 연기를 펼쳤다. 특히, 시체들 사이에 버려져 있는 비담의 어린 시절을 촬영하기 위해 3시간 동안 환기도 되지 않는 동굴 안에서 추위에 떨며 촬영에 임했다는
글: 김은주 │
2009-09-08
-
[연예뉴스]
<맨땅에 헤딩>에 정준하 특별출연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땅에 헤딩>(극본 김솔지, 연출 박성수)에 정준하가 특별 출연한다. 정준하가 맡은 배역은 강해빈(아라 분)이 해고당하는 전 직장의 상사인 문팀장역으로 이동호(김재승 분)와의 계약을 성사시키지 못한 해빈을 구박하는 캐릭터다.
제작진은 “문팀장 역할에 맞는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사람을 찾고 있던 중, 가장 적임자라고 생
글: 김지원 │
2009-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