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뉴스]
일일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 첫 회 시청률 12.2%
MBC 일일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가 한국 중산층의 소소한 일상을 매만지는 명랑하고 따뜻한 우리 동네 이야기를 풀어내며 첫 방송에서 12.2% (TNS미디어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로 순탄한 첫 걸음을 내딛었다.
첫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앞으로 박미선을 중심으로 한 동네 사람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 지 궁금하다, 시트콤 연기에 처음 도전한
글: 김지원 │
2009-03-03
-
[연예뉴스]
강수지, “신승훈과 듀엣하면 죽여버린다” 혈서 받아
13년 만에 윤상과 손잡고 디지털 싱글앨범 <Thanks Always>를 발표한 강수지가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해 여가수 안티의 계보를 밝혔다.
강수지가 밝힌 우리나라 여가수 안티 1호는 이지연. 이어 2호가 강수지, 3호가 하수빈이라고 밝힌 그녀는 자신이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면 방청석에서 안티팬들이 흘겨보며 "못생겼다" "노
글: 인터넷미디어팀 │
2009-03-03
-
[연예뉴스]
송지나 3부작의 완결판, <남자이야기>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의 송지나 작가가 신작 <남자이야기>로 ‘송지나 3부작’의 완결판에 출사표를 던졌다.
송지나 작가는 “<남자이야기>에서는 이 시대의 중심 화두인 ‘돈’을 소재로, ‘잘 사는 것’이란 무엇인지를 이야기하고 싶다” 며 드라마의 기획의도를 밝혔다.
또한, “1, 2부 격이었던 &
글: 김은주 │
2009-03-02
-
[연예뉴스]
<내조의 여왕> 이혜영, 카멜레온 같은 변신 화제
MBC 신작 드라마 <내조의 여왕> 속 이혜영의 카멜레온 같은 변신이 화제가 되고 있다.
춘천에서 촬영 중인 학창 시절 신에서 이혜영은 단발머리, 주근깨 투성이에 까만 뿔테안경을 쓰고 교정 틀니를 끼운 못난이 여고생 모습으로 변신, 휴식 중 점심식사를 위해 들른 식당에서 이혜영을 알아 본 사람이 없었을 정도.
이혜영은 못난이 여고생 분장
글: 김지원 │
2009-03-02
-
[연예뉴스]
김현중, 실제 윤지후라면 금잔디 포기하지 않아!
<꽃보다 남자>에 출연 중인 김현중이 실제 윤지후라면 금잔디를 포기 하지 않을거라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한 김현중은 실제 상황이라면 어떻게 하겠냐는 MC 유재석의 질문에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내가 윤지후라면 금잔디를 택하겠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김현중은“현실이라면 금잔
글: 김지원 │
2009-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