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뉴스]
허이재, 한일합작 드라마 <나의 19세> 캐스팅
배우 허이재가 한류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일합작 텔레시네마 <나의 19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빅뱅의 탑, 승리와 호흡을 맞춘다.
<나의 19세>는 19살의 세 남녀 주인공이 우연히 살인 사건에 연루되면서 펼쳐지는 청소년 서스펜스극. 허이재가 연기하는 여주인공 ‘차은영’은 어머니의 병원비를 위해 고등학교를
글: 김은주 │
2009-04-28
-
[연예뉴스]
이준기의 일지매,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
지난해 시청률 31%로 화제가 됐던 이준기 드라마 주연의 <일지매>가 총 26편의 만화로 탄생, 어린이날 오전 10시 40분부터 1화부터 3화까지가 연이어 방송되고, 4편부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애니메이션 <일지매>는 기존 드라마의 탄탄한 스토리 구조를 바탕으로 어린이들의 취향에 맞게 정통 무협 액션
글: 김지원 │
2009-04-28
-
[연예뉴스]
스타가 되고 싶으면 연락해~
종합엔터테인먼트기업 ㈜iHQ가 연기 트레이닝센터 <C.A.S.T. by iHQ>()를 오픈, 엔터테인먼트 교육분야로 그 영역을 넓힌다. 조인성, 장혁, 지진희, 박민영 등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iHQ가 10여 년간의 연기자 교육 노하우를 살려 전문 연기아카데미를 설립하는 것.
오는 5월 중순 오픈 예정인 <C.A.S.T. by iHQ
글: 김은주 │
2009-04-27
-
[연예뉴스]
소녀시대, 공포영화 제작에 도전
대한민국을 ‘gee’ 열풍으로 뒤흔든 소녀시대가 이번에는 공포영화 제작에 도전한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스페셜 프로젝트로 방송되는 <공포영화 제작소>는 매 회마다 특별 연기 선생님을 모시고, 새로운 방식의 연기 훈련과 자질 테스트를 거치게 된다. 모든 과정에서 최고의 호러퀸으로 뽑힌 소녀시대의 멤버가 공포영화 여주인공으로 선발되는 과정
글: 김지원 │
2009-04-24
-
[연예뉴스]
<내조의 여왕> 오지호, 재기 성공담을 공개한다.
서울대 출신이지만 7년 째 백수로 지냈던 남편 온달수를 취업시키기 위한 아내 천지애의 고군분투기 <내조의 여왕>이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오지호는 이 드라마를 통해 확실히 재기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내조의 여왕>은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어, 일본, 필리핀, 베트남 판매에 이어 대만, 중국 등과도 판매 협
글: 인터넷미디어팀 │
2009-04-24
-
[연예뉴스]
비공개 코미디 부활 <코미디쇼 희희낙락>
지난 3월 4일 파일럿 방송 된 <웰컴 투 코미디>가 <코미디쇼 희희낙락>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코미디쇼 희희낙락>은 세트 콩트, 야외 촬영물 등을 통한 다양하고 실험적인 코미디와 버라이어티 토크쇼의 형식을 결합한 리얼 코미디 프로그램. 남희석의 콩트코미디, 유세윤의 인간극장, 신봉선의 희망캠페인, 이수근의 매워도 다시
글: 김은주 │
2009-04-23
-
[연예뉴스]
<W>4주년 특별기획 - 원빈, 감비아에 가다
MBC <W>가 4주년을 맞아 특별기획 ‘세상을 바꾸는 작은 힘 II’를 마련했다. 엘살바도르를 방문했던 1편에 이어 이번에는 서아프리카에 위치한 최빈국 감비아와 장애인 복지가 절실한 네팔을 찾았다.
이번 감비아 방문에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특별대표로 활동하고 있는 원빈이 함께 했다.
아프리카 서부에 위치한 작은 나라 감비아는 1인당 국민
글: 박한 │
2009-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