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뉴스]
<태희혜교지현이>, 시청자 배우 공개 모집
MBC 일일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가 시청자 배우를 공개 모집한다. 파란만장 동네방네 일상 코믹 활극을 표방하는 <태희혜교지현이>의 제작진들이 “뭘 좀 아는 동네 언니들을 모십니다”라며 시청자들이 TV에 직접 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시청자 배우 오디션에 응모하려면, <태희혜교지현이>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 김은주 │
2009-06-01
-
[연예뉴스]
장호일,<하얀 거짓말>특별 출연
아침 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MBC 인기 드라마 <하얀 거짓말>에 015B의 기타리스트 장호일이 특별 출연한다.
장호일은 극중 나경(임지은 분)의 전 남편인 기영 역을 맡았다. 정우(김유석 분)와 나경의 태도를 두고 볼 수 없었던 신여사(김해숙 분)가 두 사람을 이혼시키기 위해 마침 나경에게 좋지 않은 감정을 갖고 있던
글: 박한 │
2009-06-01
-
[연예뉴스]
윤상현 인기는 무속인 덕분?
<내조의 여왕>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윤상현이 <내조의 여왕> 출연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놀러와>에 출연한 윤상현은 “어머니가 드라마 찍기 전에 점을 보러 가셨는데, 그 무속인이 드라마에서 노래 부르게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며 “‘노래 부르면 잘 될거다’ 라고 말했다” 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글: 김지원 │
2009-06-01
-
[연예뉴스]
<마더>, 개봉 첫 날 22만여명 관람
어제 개봉한 <마더>가 28일 하루 동안 총 22만명의 관객을 동원 올해 개봉한 한국 영화의 개봉 기록을 새로 썼다.
<마더>의 제작사인 바른손 관계자는 봉준호 감독의 신작, 김혜자와 원빈의 스크린 복귀작, 비경쟁 부문이었음에도 이례적으로 쏟아진 칸 상영 이후의 호평 등 흥행 호조에 대한 예상치가 현실화 된 것라며, 청소년 관람불
글: 김지원 │
2009-05-29
-
[연예뉴스]
<트리플>의 멋진 광고맨 이정재
<커피 프린스> 이윤정 PD의 신작 <트리플>에서 냉철하고 멋진 광고맨 신활 역을 맡은 이정재가 포스터 촬영을 마쳤다.
이정재는 공개 촬영 현장에서의 일문 일답을 통해, 활 캐릭터가 감정을 억제하고 화내는 씬이 많아서 어렵다고 말했다.
윤계상, 이선균 등 공연하는 배우들에 대해서는, 호흡도 잘 맞고 편하게 연기할 수 있다고 했
글: 인터넷미디어팀 │
2009-05-29
-
[연예뉴스]
지진희, 작가로 독자들 만난다
지진희가 배우가 아닌 작가로 독자들과의 첫 만남을 가진다. 여행에세이집 <이탈리아, 구름속의 산책> 을 출간하게 된 것.
또한 이번 에세이집의 출간과 맞물려 교보문고 창립 28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국내 스타 작가 10인 친필 도서 판매”프로모션에 지진희가 10인의 작가로 선정됨에 따라 사인회에서 작가로서 독자와 첫 만남을 가지게 된다.
글: 박한 │
2009-05-28
-
[연예뉴스]
<트리플> 6인 6색 포스터 사진 공개
<커피 프린스 1호점>의 연출을 맡았던 이윤정 PD의 새로운 MBC 드라마 <트리플> 의 포스터 사진이 공개되었다.
6명의 주연배우들이 어릴 적 놀았던 ‘땅 따먹기’놀이판 위에서 자연스럽게 노는 컨셉의 포스터 촬영장에서 화려한 원색의 옷을 입은 배우들이 동심으로 돌아간 듯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했다.
맏형 이정재
글: 박한 │
2009-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