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씨네21]
[김민선] “<미인도> 노출 연기, 인간 김민선이라면 해내지 못했을 것”
영화 <미인도>가 요즘 극장가의 단연 화제작이다. 개봉 둘째 주 130만명을 넘기면서 흥행에 탄력이 붙었다. 그 중심에 배우 김민선이 있다. <미인도>의 인기는 김민선의 노출과 물오른 연기를 빼놓고 설명할 수 없기 때문이다. [TV씨네-느린 인터뷰]가 미인도의 김민선과 느긋한 시간을 보냈다.
<미인도>의 신윤복을 연기하기 전까지 김민선은 스크린과 브라운
영상취재: 이지미 │
2008-12-03
-
[TV 씨네21]
[출구조사] <순정만화>를 본 관객들의 생생한 관람평
일시 11월 27일 (목)
장소 종로 씨너스 단성사, 프리머스 피카디리, 서울극장
줄거리
출근 길 엘리베이터에서 아래층 여고생(이연희)과 마주친 서른 살 연우(유지태). 그러나 다음 순간, ‘덜커덩’ 소리와 함께 엘리베이터가 멈춰버린다. ‘혹시 어린 학생이 겁이라도 먹지 않았을까?’ 걱정은 되지만, 워낙 수줍음 많은 성격 탓에 말도 못 걸고 안절부절 하
영상취재: 이지미 │
2008-11-28
-
[TV 씨네21]
‘지우히메’ 최지우, 드라마 <스타의 연인>에서 유지태와 호흡
에스비에스 새 수목극 <스타의 연인>(극본 오수연, 연출 부성철)의 제작발표회가 지난 25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부성철 감독을 비롯, 주연배우인 최지우, 유지태, 이기우, 차예련, 성지루, 정운택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지우는 이번 작품에서 한류 배우 ‘이마리’ 역을 맡아 실제 본인과 비슷한 연
영상취재: 이지미 │
2008-11-28
-
[TV 씨네21]
조인성-주진모 조각미남 맞대결! 영화 <쌍화점> 제작보고회
영화 <쌍화점>의 제작보고회가 11월 25일 오전 11시 서울의 한 호텔에서 유하 감독과 주연배우 주진모, 조인성, 송지효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연출자인 유하 감독은 이날 <쌍화점>을 셰익스피어의 비극에 빗대며 “비극적 이야기의 원형이 되는 드라마를 해보고 싶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또, 고려시대를 배경으로 한 것에
영상취재: 이지미 │
2008-11-26
-
[TV 씨네21]
<과속스캔들> 차태현, 숨겨둔 딸과 손자 공개?!
영화 <과속스캔들>의 언론시사회가 지난 24일 오후 2시 서울극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강형철 감독과 주연배우 차태현, 박보영, 왕석현이 참석했다.
<과속스캔들>은 한때 인기 아이돌이었던 DJ 남현수(차태현 분)에게 그가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의 애청자 황정남(박보영 분)이 어느 날 갑자기 딸이라고 우기며 찾아와 스캔
영상취재: 이지미 │
2008-11-25
-
[TV 씨네21]
<마다가스카2> 벤 스틸러, 크리스 록 “한국 팬 여러분 반가워요”
벤 스틸러와 크리스 록이 내년 1월 8일 개봉될 예정인 <마다가스카2>의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았다. <마다가스카2>에서 사자 알렉스와 얼룩말 마티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두 할리우드 스타는 지난 11월 19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성황리에 마쳤다.
영화 <미트 페어런츠>, <박물관이 살아있다> 등
영상취재: 이지미 │
2008-11-24
-
[TV 씨네21]
얼어붙은 극장가 사랑으로 녹일까? 강풀 원작 <순정만화> 첫 공개!
사랑 앞에 전략 없고, 경험 없고, 용기 없고, 대책 없는 네 남녀에게 찾아온 서툴러서 더욱 특별한 멜로 영화 <순정만화>(감독 류장하)가 11월 19일 오후 2시, CGV 용산에서 언론시사회를 통해 첫 공개되었다. 원작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네 배우의 연기 호흡으로 기대를 불러모았던 만큼 시사회장의 열기는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언론 매체와
영상취재: 이지미 │
2008-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