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휴 그랜트, 상 받는 건 좋군
휴 그랜트가 ‘스탠리 큐브릭 브리타니아 어워드’를 수상했다. 영국영화TV예술아카데미(BAFTA)의 LA지부가 수여한 이 상은 샌드라 불럭이 시상했다.
휴 그랜트는 시상식에서 “정말 너무너무 기분이 좋다. 나에겐 이 상이 아주 특별하다. 난 사실 상을 별로 받아본 적이 없다”는 소감을 내놨다.
이전 수여자들은 마이클 케인, 앤서니 홉킨스, 마틴 스코시
글: 권은주 │
2003-11-20
-
[사람들]
작가 데뷔했어요,마돈나
마돈나가 <잉글리시 로즈>라는 아동소설을 썼다. 이 소설은 곧 영화화될 전망인데, 마돈나는 출연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잉글리시 로즈>는 예쁘고 재능도 많은 학교친구 ‘비나’를 시샘하는 네 소녀에 관한 이야기.
이 소녀들은 요정으로부터 비나의 집을 훔쳐볼 수 있는 기회를 얻어내는데, 알고 보니 비나는 엄마 없이 아버지와 아주
글: 권은주 │
2003-11-20
-
[사람들]
짐 캐리 캐릭터,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짐 캐리가 애니메이션에 출연한다. 엄밀히 말하면 짐 캐리의 캐릭터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다는 소식이다.
<오버 더 헷지>라는 제목의 이 애니메이션은, 숲속에 사는 동물들이 겨울잠에서 깨보니 숲속에 주택이 들어섰더라는 이야기에서 출발한다. 여기서 짐 캐리는 인간에 관한 것이라면 모두 안다고 믿는 너구리 ‘알제이’로 그려진다.
감독 팀 존슨
글: 권은주 │
2003-11-20
-
[사람들]
대한민국영화대상 사회 맡는 안성기&송윤아
“올해의 수상작은…”
안성기와 송윤아가 오는 11월30일 개최되는 대한민국영화대상 시상식의 사회자로 결정됐다. 지난해에는 아나운서 신동호와 배우 김정은이 사회를 진행했다.
대한민국영화대상은 문화예술계에서 활동하는 전문인 500명과 인터넷에서 선정된 일반인 500명 등 총 1천명의 심사위원단을 구성해 각 부문의 수상작들을 투표한다.
올해 주요 후
글: 권은주 │
2003-11-20
-
[사람들]
차인표, 정통 무협에 도전한다
차인표가 무협드라마에 출연했다. <사대명포>(四大名捕)라는 제목의 이 드라마는 중국과 대만의 합작으로 총 30부작, 제작비 22억원을 들여 만들어진 무협시리즈. 중국 명나라 때 활약한 네명의 무림고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차인표는 네 사람 가운데 가장 지적이고 인간적인 인물 ‘철수’(鐵手)를 맡아 중국어 대사를 더빙없이 직접 소화했다.
이
글: 권은주 │
2003-11-20
-
[사람들]
주가가 하락한 인물은 과연 누구?
누가 누가 파워잃었나?2003년 할리우드에서는 어떤 종목이 주가 하락세를 보였을까. 인터넷사이트 FilmTreat.com이 올해 할리우드를 놓고 ‘주가가 하락한 인물 50’(The Coldest People in Hollywood) 리스트를 뽑아냈다.이 리스트는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나 <프리미어>가 매년 정리하는 파워리스트의 ‘파워’
글: 권은주 │
2003-11-20
-
[사람들]
그 남자 그 여자의 만남,<아는 여자>의 정재영&이나영
그냥 몇번 만난 여자와 극장에 갔다가 얼마 전 헤어진 여자친구와 우연히 마주친다. “오랜만이네… 잘 지내? 그런데 저 여자 누구야?” “어? … 그냥… 아는 여자….” 장진 감독의 신작 <아는 여자>의 제목은 이렇게 나왔다. 영어도 정복하고, 사랑도 정복한 이나영이 ‘아는 여자’ 이연으로, 피도 눈물도 없이 실미도에서 구르던 정재영이 ‘그
글: 권은주 │
2003-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