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국내뉴스
[영화가 단신] <퍼펙트 블루> 국내 개봉 外
고일권 2004-05-11

저패니메이션 <퍼펙트 블루> 국내 개봉

1997년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를 통해 국내에 소개된 <퍼펙트 블루>가 이달말 관객을 찾는다. <퍼펙트 블루>는 1996년 대히트를 기록했던 오토모 가츠히로의 애니메이션 <메모리즈>의 주요 스탭들이 모여 만든 애니메이션. 97년 공개 당시 '국제 판타 스포르토 영화제' 베스트 애니메이션상 수상 및 '도쿄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베를린 영화제' 등 국제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인기 아이돌 그룹 'Cham'의 리더 마마가 연기자로서 변신을 시도하는 과정 속에서 벌어지는 잔혹한 살인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물인 <퍼펙트 블루>는 예술영화 전용관 씨어터 2.0 개관 1주년 기념작으로 5월 28일부터 특별 상영된다.

<내 머리 속의 지우개> 크랭크 인

정우성, 손예진 주연의 <내 머리 속의 지우개>가 지난 29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 정우성이 처음으로 출연하는 멜로영화라 해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내 머리 속의 지우개>는 가난한 목수와 부잣집 커리어우먼 간의 사랑의 기억을 그린 영화. <컷 런스 딥>을 연출했던 이재한 감독의 두번째 작품으로 올 가을 개봉 예정이다.

<늑대의 유혹> 크랭크 업

조한선, 강동원 주연의 <늑대의 유혹>이 4개월간의 촬영을 마쳤다. <늑대의 유혹>은 라이벌 관계인 두 남학생이 동시에 순진한 여학생을 '찜'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낭만적 순정멜로. 원작은 인기 작가 귀여니의 인터넷 소설이고 <화산고>의 김태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늑대의 유혹>은 후반작업을 거친 후 7월경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