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찍지 않았‘읍’니다. 절대 찍지 않았‘읍’니다.
<토지> 박경리 별세 “진달래 무덤 속에 사랑을 묻었지. 한이 깊은 만큼 사랑도 깊은 법이야.” 그래서 점점 더 이 땅을 사랑하게 되는 걸까요. 선생님, <토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명박 대통령, 故 박경리 빈소 방명록에 또 오자 “이 나라 강산을 사랑하시는 문학의 큰별께서 고히 잠드소서” 어디가 오자인지 모른다면 당신 뇌도 2메가!
한은총재 “올해 성장률 4.5% 달성 어렵다” 2MB, 딴 건 몰라도 경제는 살리겠다더니? 한은은 그렇다치고 명박님의 말씀을 들려주세요.
이원희, 베이징행 좌절 추성훈 선수에 대해 함부로 말했던 거, 이제 몸으로 겪어보니까 어때요?
공정위, NHN 독과점지위 남용 제재 여태껏 조용하시다가 갑자기 왜 이러시나. 한대 맞은 김에 광우병 톱으로 좀 밀어주셈. 궁금한 것 정말 많은데 말이죠.
방통위, 대통령 비난 댓글 “포털이 삭제여부 판단하라” 광우병 괴담보다 더 무섭다 아예 블로그랑 댓글을 싹 없애시지?
靑, MBC <PD수첩> 민·형사 소송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왜 선택지가 이따위인 거냐. 청와대에서는 다 한우를 먹나, 왜 무서운 줄 모르지?
보수적인 사람이 진보적인 사람보다 더 행복 불평등을 받아들이기 때문이란다. 나도 가진 거 많으면 불평등을 받아들일 수 있는데;;;
‘옥션 해커’ 중국서 잡혔다 중국에서 해킹하고, 한국에서 명단 사고 어디부터 어디까지 단속해야 하는지 그저 캄캄.
“도심 AI 지침없다” 손놓은 농림부 대통령이 삼계탕 먹는다고 될 게 아니다 비둘기만 봐도 무서운데 뭐….
찍지 않았어도 죽을 수는 있‘읍’니다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