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국내뉴스
[영화가 단신] <알 포인트> 캄보디아 체험이벤트 外
2004-07-26

<알 포인트> 캄보디아 체험이벤트 개최

감우성 주연의 공포영화 <알 포인트>의 제작사 씨앤필름은 캄보디아행 체험여행 이벤트를 마련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ARS 전화(011-200-1212)와 인터넷 사이트 네이버, 맥스무비와 SKT JUNE, DHL의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선발인원은 9명. 5박6일 일정으로 이 영화의 촬영지인 캄보디아를 방문해 촬영장과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문의 www.rpoint.co.kr

<천년여우> 중앙시네마서 재개봉

서울 중구 저동의 중앙시네마는 다음달 2-19일 일본 애니메이션 <천년여우>를 상영한다. <천년여우>는 이루지 못할 사랑을 찾아헤매는 한 여배우의 일생을 그린 애니메이션. 이달 초 서울 3개관에서 개봉됐지만 다른 대작영화들에 밀려 조기종영된 바 있다.

한편 중앙시네마는 다음달 6일 밤 11시부터 <몬스터> 등 세 편의 영화를 연속으로 상영하는 제2회 '트리플 나이트 피버'를 마련한다. <몬스터>와 <헤드윅> 외에 신작 1편이 입장료 1만4천원에 상영된다. www.jacinema.co.kr

여성영화인모임 홍보마케팅 워크숍 개최

여성영화인모임(대표 채윤희)은 8월13일부터 9월3일까지 월ㆍ수ㆍ금요일 오후 7시부터 홍보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한다. 박이범 튜브엔터테인먼트 해외배급팀장, 심영 KM컬처 이사, 정미 <하류인생> 마케팅팀장, 김진영 올댓시네마 마케팅실장 등이 강사로 나서 마케팅의 개념과 역할, 온라인 마케팅, 마케팅 기획안 프리젠테이션, 프로모션과 이벤트 전략 등에 대해 강의한다.

수강을 원하는 사람은 8월2일까지 이력서와 사진, 자기소개서 등 관련 서류를 e-메일(wifilm@wifilm.com이나 workshop@wifilm.com)로 보내면 된다. 35명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25만 원. 강의 장소는 추후에 공지된다. ☎(02)922-1087(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