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로 데뷔한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사진출처: MMO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공식 페이스북)
경희대 포스턴모던음악학과·전문 음악 기관과 연계한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 제공
음악 콘텐츠 제작능력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예술 문화 세계 창조 기여
2017학년도 1학기에 신설된 경희사이버대 실용음악학과는 가수 김현철, 심현보, 음악감독 모그, 재즈가수 웅산 등의 교수진을 앞세워 경희대 포스트모던음악학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음악세계와 진취적인 실험정신을 함양하는 교육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에 재학중인 인기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은 “바쁜 활동으로 스케줄이 일정하지 않아 시간과 공간에 얽매이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것이 경희사이버대의 장점”이라 꼽았으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는 EXID의 멤버 솔지 또한 “직장생활을 하며 배움에 갈증을 느끼는 분들에게 경희사이버대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뿐만 아니라 경희사이버대 실용음악학과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강들도 주목할만하다. 글로벌 대중음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외국인 학생들과 음악적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경희대와 연계한 ‘해외연수활동 이수과정’,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심도 있게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마스터 클래스’ 기회도 놓쳐서는 안 될 프로그램이다.
실용음악학과를 포함한 경희사이버대학교의 2차 모집기간은 오는 7월 18일(수)부터 8월 17일(금)까지이며,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의 2차 모집기간은 7월 16일(월)부터 8월 6일(월)까지다.
문의: 경희사이버대학교 (02-959-0000) /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02-3299-8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