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매거진이 "최고의 뉴스 가판대 APPS"로 선정 되었다. 애플 앱스토어에는 올해의 인기 출시작과 업계의 트..." />
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국내뉴스
<씨네21> 애플 앱스토어 2012년 "최고의 뉴스 가판대 APPS” 선정
씨네21 온라인팀 2012-12-20

- 애플 앱스토어 선정 "2012년을 빛낸 최고작"중 하나. - 올해에 성장과 혁신을 주도하여 트렌드를 앞서간 앱으로 인정 받아.

지난 12월 14일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표한 "2012년을 빛낸 최고작"들 중 <씨네21> 디지털 매거진이 "최고의 뉴스 가판대 APPS"로 선정 되었다.

애플 앱스토어에는 올해의 인기 출시작과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어간 앱들을 선정하여 아이튠즈 스토어에 발표를 하였는데, 이중 씨네21은 아이패드 부문 "최고의 뉴스 가판대 APPS"중 하나로 선정이 되었다.

<씨네21> 디지털 매거진은 기존 오프라인 주간지인 ‘씨네21’에서 그 동안 제공되어 온 국내 최고의 영화 정보와 더불어 태블릿PC에서만 독점 제공되는 콘텐츠 및 인쇄지면에서는 싣지 못했던 스타들의 사진, 영화 트레일러 및 스타의 생생한 인터뷰 영상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 및 다양한 WEB/SNS 등 다양한 인터랙티브 요소를 활용하여 이용자로 하여금 영화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아이폰 정기구독을 서비스를 시작하여, 더욱더 가볍고 한손안에서 매거진을 자유롭게 볼 수 있도록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씨네21> 디지털 매거진을 제작한 디폴리오㈜(www.dfolio.co.kr)의 송우달 대표는 "씨네21 디지털 매거진이 애플 앱스토어 2012년 최고의 뉴스 가판대 APPS에 선정된 것은 디지털 매거진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음을 인정 받은 것" 이며, "내년에는 이용자에게 편리하고 재밌는 다양한 콘텐츠 및 인터랙티브 요소를 접목시켜 더욱더 업그레이드 된 씨네21 디지털 매거진을 만들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