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란이 보컬로 참여하고 있는 프로젝트 밴드 이바디가 새 미니앨범을 들고 MBC <음악여행 라라라> 를 찾았다.
이바디는 클래지콰이의 보컬 호란과 기타 세션으로 유명한 거정, 베이시스트 저스틴 김으로 이루어진 어쿠스틱 밴드로 최근 미니앨범 ‘Songs For Ophelia’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 이바디는 1집 타이틀 곡 ‘끝나지 않는 이야기’와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Secret Waltz’등을 선보였다. 특히 영화 <낮술>의 영상으로 뮤직비디오가 제작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는‘Secret Waltz’는 <라라라> 1회에 출연했던 이승렬이 피쳐링 해준 곡으로 이번 무대를 위해 이승렬이 직접 출연, 뜻깊은 무대를 선보였다.
국내 최고의 트럼페터 이주한이 이끄는 팝재즈 그룹 윈터플레이도 함께 했는데, 윈터플레이는 한가인의 세탁기 광고에 삽입되어 인기를 끈 ‘Happy Bubble’과 재즈풍으로 편곡한 마이클 잭슨의‘Billie Jean’을 들려주었다. 또한 이바디와 함께‘Come together’를 부르며 멋진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윈터플레이의 보컬 혜원이 MBC <악동클럽> 출신이라는 사실과 , 혜원의 모습이 담긴 당시 자료화면도 함께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