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나 리치 크리스티나 리치가 번개호에 탑승한다. 워쇼스키 형제의 신작 <스피드 레이서>에 캐스팅된 것. 영화는 국내에 <달려라 번개호>라는 이름으로 방영된 동명의 일본 TV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주인공 스피드 역에는 신예 에밀 허시가 캐스팅된 바 있다. 리치는 스피드의 여자친구이자 동료 레이서로 등장할 예정.
시바사키 고우 <소림축구>의 주성치가 속편의 바통을 시바사키 고우에게 넘긴다. <고> <도로로> 등의 시바사키 고우가 일본에서 제작되는 <소림축구>의 속편 <소림소녀>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것. 축구부의 설정이 라크로스부로 바뀌며, 주성치가 제작을 맡는다. 2008년 개봉을 목표로 한다.
에드워드 노튼 에드워드 노튼이 헐크로 변신한다. 마블 코믹스 원작을 새롭게 영화화하는 <헐크 인크레더블>에 주연으로 낙점된 것. <트랜스포터 엑스트림> <더 독>을 연출한 루이스 레테리에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2003년 리안 감독이 연출했던 <헐크>에 비해서 좀더 가볍고 영웅적인 면모가 부각될 예정이라고.
이성재 영화배우 이성재가 <두사부일체3: 상사부일체>에서 전편의 정준호에 이어 계두식 역을 맡게 됐다. 이성재 외에도 김성민, 박상면, 손창민이 합세할 예정. 영화는 영동파가 대기업 경영마인드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계두식을 대기업에 입사시키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룰 예정이다.
권상우 권상우가 송승헌의 컴백작으로 알려진 <숙명>에 캐스팅됐다. <숙명>은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을 연출한 김해곤 감독의 차기 작품으로 네 친구의 우정, 의리, 배신을 그린 누아르영화. 이 작품에서 권상우는 끝없는 욕망으로 비참한 파국에 치닫게 되는 주인공 조철중 역을 맡게 될 예정이다.
포레스트 휘태커 포레스트 휘태커가 덴젤 워싱턴이 연출하는 <그레이트 디베이터스>에 출연한다. 워싱턴이 주연을 겸한 <그레이트…>는 한 대학교수가 만든 흑인 대학생 토론팀이 하버드대 챔피언십 우승까지 거머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휘태커는 워싱턴과 라이벌 관계인 학부모 중 한 사람으로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