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국내뉴스
이병헌, 올가을 日포니캐넌과 DVD, 사진집 발매 계약
2004-07-07

<공동경비구역 JSA>와 <올인> 등으로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톱스타 이병헌(33)이 일본의 포니캐넌사와 올가을 개인 DVD영상 및 사진집을 발간하기로 했다고 스포츠닛폰이 6일 보도했다. DVD 및 사진집 촬영차 일본을 극비 방문한 이병헌은 5일 도쿄(東京) 시내 골동품가를 방문하고 에도가와(江戶川)구의 풍경 공방에서 유리로 된 풍경을 직접 제작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극비 방문 이유를 DVD와 사진집 촬영 때문이라고 밝힌 이병헌은 "나의 기념비적 작품이 될 것이다. 배우로서가 아니고 진정한 내 자신의 모습을 보고 싶다"며 의욕을 보였다. 그는 또 "한국에서는 개인적인 촬영에 익숙치 않았기 때문에 마음이 설렌다"면서 "이번에는 특정 역할을 연기하는 것이 아니어서 이병헌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제작은 전부 일본인 스태프들이 맡게되며, 앞으로 한국과 하와이에서도 촬영을 예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DVD와 사진집은 아시아 전역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일본에서는 배용준(31) 주연의 겨울연가를 기폭제로 한국스타 붐이 일고 있는 가운데 영화 로 주목을 받은 이병헌은 주연드라마 <올인>이 <운명의 사랑>이란 제목으로 공영 NHK 위성채널을 통해 방영되면서 주가를 올리고 있다.(도쿄=연합뉴스)

관련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