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병규 기자 = 450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한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가 티켓 1장으로 관객 2명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를 펼친다.
직배사 UPI코리아는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전국 100여개 상영관에서 이 영화에 대해 2명이 1장의 티켓으로 영화를 관람하는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UPI는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재관람의 기회를 주고,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를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9월 3일 개봉한 '맘마미아!'는 개봉 이후 7주 동안 박스오피스 3위 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후에도 재관람 열풍이 불며 꾸준한 흥행세를 보인 끝에 '쿵푸팬더'(관객수 467만명)에 이어 올해 외화 흥행순위 2위에 올라 있다.
직배사는 이번 이벤트로 '맘마미아!'가 조만간 '쿵푸팬더'를 누르고 올해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외화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 영화와 외화를 통틀어 올해 최고의 흥행작은 668만6천명(영진위 집계)이 관람한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이며 '맘마미아!'는 현재 507만2천명이 관람한 '추격자'와 '쿵푸팬더'에 이어 흥행순위 4위에 올라 있다.
bkkim@yna.co.kr
(끝)
<연합뉴스 긴급속보를 SMS로! SKT 사용자는 무료 체험!>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