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국내뉴스
"수능 수험표 들고 영화관으로 오세요"
2008-11-12

(서울=연합뉴스) 김지연 기자 = 주요 멀티플렉스 영화관들이 1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치는 학생들의 발길을 붙잡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시네마는 내년 1월 31일까지 전국 고등학교와 입시학원에 배포한 할인쿠폰이 든 수험표 답안 스티커를 가져오면 관람료 2천원을 할인해 주며 내달 31일까지 크리넥스 여행용 티슈세트에 든 영화 할인쿠폰과 수험표를 가져오면 1천원을 할인해 준다.

이 밖에 17~27일 예술영화전용관 아르떼에서 열리는 '제5회 삼색영화제'에서 2009학년도 수능 수험생들은 1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는 17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수험생들이 '제대로 놀 수 있는 비법'을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한줄 댓글로 응모하면 '베스트 댓글'을 뽑아 플레이스테이션3, MP3 플레이어 등 경품을 준다.

또 13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수험표를 들고 오는 관객에게는 매점 팝콘과 콜라 세트를 50% 할인해 준다.

CJ CGV는 수학능력 시험 당일인 13일부터 내달 4일까지 평일에 매표소에서 멤버십 카드와 수험표를 보여면 경품으로 입술보호제를 주며 매주 수요일 CGV내 매점에서 멤버십 카드와 수험표를 제시하는 관객에게 무료로 미니 팝콘을 나눠준다.

또 13~16일 나흘간 수험표를 가져가는 관객들은 CGV 예술영화관 무비꼴라쥬의 마케팅지원을 받은 일본 애니메이션 '피아노의 숲'을 4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cherora@yna.co.kr

(끝)

<연합뉴스 긴급속보를 SMS로! SKT 사용자는 무료 체험!>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Y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