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족의 보물 왕인을 운반하던 10번대가 정체불명의 적에게 기습을 당한다. 가면을 쓴 범인보다 더 의문스러운 것은 대장 토시로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다. 습격자의 정체를 눈치챈 그는 마치 무언가에 홀린 듯 자신을 공격한 이를 뒤쫓아 홀연히 사라진다. 토시로의 갑작스러운 실종에 정령정은 그를 반역자로 의심하고, 빙륜환의 흔적이 잇따라 발견되면서 그에 대한 오해는 점점 깊어져만 간다. 토시로의 행방을 추적하던 마츠모토 부대장과 이치고는 그가 진앙영술원 시절에 겪은 트라우마와 마주한다. 인기 만화 <블리치>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약 15년 만에 국내에서 처음 개봉한다. <극장판 블리치: 다이아몬드 더스트 리벨리온>은 앞서 5월2일 개봉한 <극장판 블리치: 메모리즈 오브 노바디>에 이은 두 번째 작품으로, 기존 서사와 달리 토시로의 사연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한다. 토시로의 팬이 아니어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리뷰] 히츠가야 대장님, 15년 만에 한국 상륙, <극장판 블리치: 다이아몬드 더스트 리벨리온>
글
김현승
2025-05-14
관련영화
-
극장판 블리치 - 다이아몬드더스트 리벨리온 -또 하나의 빙륜환- Bleach: The DiamondDust Rebellion (2007)
-
극장판 블리치: 메모리즈 오브 노바디 Bleach: Memories Of Nobody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