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선/ 음악웹진 ‘보다’ 편집장 ★★★ 잘 쓰고 노래 잘 부르는 거야 굳이 더 얘기할 필요가 없다. 이번 앨범에선 좀더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담았는데, 그마저도 무척이나 능숙하고 매끈하게 들린다. 하지만 여기서 더이상의 매력을 느끼지 못하겠다. 이제 겨우 두 번째 앨범인데 스무 번째 앨범을 낸 노장처럼 보인다. 누구나 좋아할 것 같지만, 나에겐 매력없는 모범생이 돼버렸다.
이민희/ 음악웹진 ‘백비트’ 편집인 ★★★★ 여전히 달콤한 러브송을 들려주지만 접근하고 전달하는 방식이 달라졌다. 껄렁껄렁하고 가벼웠던 작업이 능글맞고 집요한 작전으로 변했다. 선율은 다채롭고 소리는 두텁다. 현대적인 프로그래밍을 완전 배제하지는 않지만, 연주와 보컬을 제대로 부각해 맨몸으로 승부하려는 무(모)한 도전도 꽤 귀엽다. 그리하여 완성된 흠집없는 복고풍 로맨스. 그는 인기스타이기 전에 감각있는 작곡가다. 게다가 반복을 모르는 뮤지션이다. 아주 준수한 주류 앨범.
최민우/ 음악웹진 ‘웨이브’ 편집장 ★★★☆ ‘모범적’인 팝 음악에 목마른 이들에게 브루노 마스의 신보를 듣는 것보다 더 괜찮은 선택은 없지 않을까. 시작부터 끝까지 매끈한 멜로디가 편안하면서도 섬세한 편곡과 다양한 스타일의 힘을 빌려 물 흐르듯 흘러간다. 반면 그 이상을 바라는 이들에게는 다소 ‘나이브’하게 들릴 수도 있겠다. 하지만 그런 이들은 애초에 브루노 마스에게 관심을 기울일 일이 없을 것이다.
이다혜/ <씨네21>기자 ★★★ 매끈한 완성도. 곡을 잘 만들어내는 솜씨는 브루노 마스의 이름을 당분간 믿어도 좋은 뮤지션 목록의 위쪽에 적게 한다. <Treasure>와 <Young Girls>를 들어보면 앨범을 전부 들어볼 만하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