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선/ 음악웹진 ‘보다’ 편집장 ★★★ 데프 잼에서 모타운으로 레이블을 옮기는 커다란 변화가 있었지만, 니요의 음악 스타일은 여전히 그대로다. 2000년대 R&B의 아이콘인 그는 자신이 만들어놓은 세련되고 우아한 세계를 그대로 지켜간다. 가끔 과거의 향수를 건드리기도 하지만 양념 정도에서 멈춘다. 나무랄 데 없는 웰메이드 R&B. 니요와 모타운의 이름값은 지켰다.
이민희/ 음악웹진 ‘백비트’ 편집인 ★★★ 화려한 데뷔 시절, 비욘세와 리아나의 작곡가로 부각되던 한때, 그리고 지금까지도 니요의 노래는 한결같다. 어느 곡 하나 거슬리지 않는 세련된 R&B를 고수한다. 멜로디는 유연하고 리듬은 과하지 않은 선에서 센스를 유지하는 한편 보컬 또한 적정선을 유지한다. 하지만 너무 오래 지속해온 전법이라 더는 즐거운 긴장을 주지 못한다. 완성도 이상으로 모험이나 반란 같은 새로운 개념이 필요한 시점.
최민우/ 음악웹진 ‘웨이브’ 편집장 ★★☆ ‘듣기 좋은 멜로디’는 니요의 가장 뚜렷한 장점이고, 그건 이 음반에서도 마찬가지다. 그는 유유히, 때로는 좀 지루하게 흐르는 그루브 위에서 이리저리 균형을 잡아가며 매끈한 버스와 코러스를 만든다. 그러나 그 멜로디가 ‘하향평준화’된 것처럼 들리는 건 어쩔 수 없다. ‘모든 꿈을 이뤘다’며 배포 넘치게 붙인 제목에 비해서는 활력과 여운이 부족한 음반이다.
차우진/ 대중음악평론가 ★★★☆ 부드럽고 달콤하다, 이전보다 더. 그런데 점점 과하다는 인상이 든다. <Shut Me Down>이나 켈빈 해리스와 함께한 <Let’s Go> 같은 트랙이 더 꽂힌다. 니요의 음색이나 톤은 적당한 빠르기에 훨씬 더 어울리는 듯. 일단 완급 조절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잘 기획되고 다듬어진 팝 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