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송광호 기자 = 설 연휴를 맞아 극장가에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롯데시네마는 설 연휴 기간인 2-6일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윷놀이에 참여해 윷이 나오면 롯데월드 연간 이용권, 마음이 2 인형, 무료 영화관람권, 현금 1천원이 들어 있는 선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서울지역에는 에비뉴엘, 영등포, 건대입구, 롯데월드, 신림, 청량리 총 6개관에서 진행되며 경기지역은 라페스타, 부평, 부평역사, 인천, 안산, 구리, 진접 등 7개관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남원주관에서는 6일까지 3인 이상이 인터넷으로 영화티켓을 예매할 경우 미니팝콘을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 부평관에서는 설 연휴에 직원들이 한복을 착용하고 설 인사를 하며, 고객에게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CGV도 연휴를 맞아 6일까지 'CGV 예매왕 이벤트'와 'CGV 영화관람권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예매왕 이벤트'는 행사 기간 가장 많이 영화관람권을 예매한 고객 17명에게 온라인 영화관람권 총 178매를 증정하는 행사다. 특히 1등에게는 영화관람권 108매를 준다. 당첨자는 8일 홈페이지(www.cgv.co.kr)를 통해 발표한다.
CGV는 'CGV 예매왕 이벤트'의 하나로 행사 기간 3회 이상 예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영화 2천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예매왕 보너스 찬스'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프리머스시네마도 오는 6일까지 프리머스 극장에서 유료 발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CJ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영화 티켓 영수증 하단에 적혀 있는 행운번호를 홈페이지(www.primuscinema.com) 해당 행사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CJ상품권을 증정한다.
buff27@yna.co.kr
(끝)
<연합뉴스 긴급속보를 SMS로! SKT 사용자는 무료 체험!>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