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Entertainment > 연예 > 연예뉴스
JYJ, 내달 자작곡 담은 음악에세이 출간
2010-12-28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그룹 JYJ(재중, 유천, 준수)가 다음 달 초 자작곡 등을 담은 '음악 에세이'를 출간한다.

JYJ의 매니지먼트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8일 자료를 통해 이같이 전하고 "지난달 첫 콘서트 때 선보인 멤버들의 자작곡과 직접 쓴 수필.습작, 일상적인 사진을 담은 것"이라고 소개했다.

JYJ는 이에 앞서 28일 오후 8시 공식 홈페이지(www.c-jes.com)를 통해 자작곡 음원의 일부를 먼저 공개한다.

한국어 자작곡인 이 음원들은 준수가 작곡한 '미션'과 '낙엽', 재중이 작곡한 '삐에로'와 'I.D.S' '나인', 유천이 작곡한 '이름없는 노래 파트(Part)1' 등이다.

이중 '이름없는 노래 파트1'은 처음 공개되는 곡으로, 속마음을 이야기하듯 8분 동안 이어지는 랩과 미디엄 템포의 멜로디가 특징이다.

JYJ는 "콘서트를 위해 만든 곡인데 공연 후 팬들의 반응이 뜨거워 음원으로 공개하게 됐다"며 "일반적인 사랑 이야기가 아닌 우리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곡들"이라고 소개했다.

JYJ는 30일 오전 방송될 KBS 2TV '뉴스타임'과 31일 방송될 'KBS 연기대상'에 이어 다음달 초 전파를 탈 SBS TV '좋은 아침'에 출연한다.

mimi@yna.co.kr

(끝)

<연합뉴스 긴급속보를 SMS로! SKT 사용자는 무료 체험!>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Y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