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계신, 멀리 해외에도 계신 시사중계석 독자 여러분! 여기는 여의도 아쿠아틱센터입니다. 천안함배 수영대회가 시작됩니다. KBS팀의 선발선수에 문제가 생겼네요. 출전 예정이던 <추적 60분> PD인 강윤기 선수 대신, 이름도 모르는 BBC팀의 선수가 대신 출전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 아~ 다행히도 <추적 60분> 소속의 선수가 경기에 참여합니다. 천안함배를 위해 엄청난 훈련을 소화했다고 하는데요, 기대됩니다. 또 한명의 우승 후보는 합조단팀 선수인데요. 알루미늄 산화물질로 된 특수 수영복을 입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첨단 수영복은 퇴출된 걸로 알고 있는데, 시대의 흐름에 맞지 않습니다. 어쨌든 선수들, 출발합니다. 50m 턴! 강윤기 선수가 앞서나갑니다. 합조단 선수 역부족이네요. 청색 1번 어뢰추진체를 사용하여 물기둥이라도 만들어내지 않는 한 이기긴 힘들어 보입니다. 네에~ 강윤기 선수 우승입니다. 그럼 경기장면 다시 보겠습니다. 엥? 다시보기가 안된다고요?
여기는 광저우 아오티스포츠센터 야구장입니다. 박태환 선수(엥?) 타석에 들어섭니다. 헤드폰이 장착된 특수 헬멧으로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있네요(협찬이겠죠?). 쳤습니다! 홈런, 홈런, 홈런! 박태환 선수의 3연타석 홈런으로 경기는 17 대 0까지 벌어집니다. 비거리는 100m, 200m, 400m로 쭉쭉 늘어납니다. 다음 타자는 정다래 선수(엥?)입니다. 얼짱 선수죠! ㅎㅎ 개그맨 김경진을 좋아한다고 알려졌는데, 참고로 남친은 잘생겼습니다-_-;; 쳤습니다! 엉엉~ 홈런! 엉엉 ㅜㅜ 홈런의 연속이군요. 추신수 선수가 타석에 들어섭니다. 또 홈런! 흐음~ 추신수 선수의 활약이 정말 돋보입니다. 혹시 병역특례 스테로이드라도 맞은 건 아닐까요? 도핑 테스트에서 걸리지는 않는다고 합니다만, 이 제품의 겉면엔 이렇게 써 있습니다. “내 병역은 내가 해결한다.”
벌써 마지막 경기군요. 수능양궁장으로 가보겠습니다. 71만 선수가 동시에 경기를 치릅니다. 2엔드 수리영역이 이번 경기에서 중요한 변수로 작용할 것 같습니다. 평소 EBS 훈련법을 숙달한 선수들은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만… (…) 경기가 끝났군요. 전국의 71만 선수들이 지역별 유흥가로 뛰쳐나가고 있네요. 모두들, 10점 만점 쏘셨나요? 엥? 뭐라고요? 500점 만점이라고요. 암튼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