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희 음악웹진 ‘백비트’ 편집인 ★★★★ 레이디 가가나 케이티 페리 같은 거물급 신예의 등장에 현역 여가수들은 분명 불편한 긴장을 겪고 있을 것이다. 카일리 미노그는 흐름의 변화에 동요하지 않고 고차원의 명품급 클럽튠을 완성하는 일에만 정진하는 부동의 여신이다. 캘빈 해리스, 킨, 시저 시스터스 같은 이상적인 동업자가 부여한 강화된 비트와 선율, 도무지 마모될 줄 모르는 청명한 울림의 목소리로 댄스 플로어를 다시 점령한다.
차우진 음악평론가 ★★★ 듣기 좋은 팝, 지독하게 관습적인 디스코다. 너무 뻔해서 쉽게 질린다는 불평도 있겠지만 애초에 주류 팝은 보수적이니 그걸로 비판하는 건 부당하다. 관건은 충실한 재현이다. 그 점에서 ≪Aphrodite≫는 만족스럽다. 더없이 카일리 미노그다운 앨범이다.
김학선 음악웹진 ‘보다’ 편집장 ★★★☆ 앨범의 첫곡이자 첫 싱글인 < All The Lovers >를 듣는 순간 예감할 수 있었다. 카일리 Being 카일리. 제아무리 트렌드가 빨리 바뀌고 유행을 주도하는 일렉트로닉 경향이 있다 해도 민옥 언니는 자신의 스타일을 지켰다. 이는 자기 음악에 자신이 있다는 의미이다. 여전히 살살 감기는 디스코/유로 비트에 여전히 관능적인 목소리. 정말 곱게 섹시하다. 김학선 음악웹진 ‘보다’ 편집장
김도훈 ★★★☆ 앨범 제목이 ‘아프로디테’라니 이거 좀 너무 자아도취인 듯? 듣고 나서 마음을 고쳐먹었다. 부진했던 지난 두 앨범을 딛고 미노그는 마침내 차트에서 빛을 발할 앨범을 만들었다. < Spinning Around >와 < Can’t Get You Out Of My Head >처럼 강력한 한방이 부족하긴 하지만 < All The Lovers >는 게이 커뮤니티의 또 다른 송가가 될 자질이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