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뛰기 - 나로호 여기는 전라남도 고흥, 나로우주스타디움입니다. 오늘 보실 종목은 우주높이뛰기인데요. 지구 밖으로 점프를 해서 나가야 성공하는 경기입니다. 어제 우리 대한민국의 나로호 선수가 안타깝게 1차 시기에서 기권을 선언했습니다. 오늘 오후 5시1분에 2차 시기에 도전하는데요. 나선수는 세계수준과는 다소 거리가 있지만 어쨌든 성공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지금(4시3분) 로켓연료를 주입하고 있습니다. 지금(4시46분) 기립장치를 철수했습니다. 이제 곧 카운트다운입니다. 10, 9, 8, 7, 6, 5, 4, 3, 2, 1, 발사~~!!! 음속을 돌파했습니다. 이거 그냥 진짜 중계가 되어버렸군요. 아~ 그런데 통신이 두절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이후 자세한 소식은 여러분이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언급하기 싫군요. 이만 중계를 마칩니다. ㅠㅠ
권투 - 아이폰4 “홍코너~ 챔피언~ 애플체육관 소속~ 스티브 잡스 코치가 키워낸 네 번째 선수~ 아이폰4~~! 이에 맞서는 청코너~ 도전자~ 삼성체육관 소속~ 이건희 코치가 키워낸 수천명의 선수 중 가장 세다는~ 갤럭시S~~!” 지금 막 장내 아나운서가 WSP(월드스마트폰) 타이틀 매치에 출전한 선수를 소개했습니다. 두 선수, 어떤 선수입니까? 아이폰 선수는 말이죠. 강한 정신력(풍부한 어플)의 소유자로서 하드웨어 보강을 많이 했네요. 프론트 카메라도 달고, LED도 바꾸고요. 갤럭시 선수도 아주 훌륭한 체격입니다. 원래 삼성체육관 소속 선수들이 스펙은 좋습니다. 이번에 구글체육관의 안드로이드 코치와 손을 잡으면서 정신력도 많이 좋아진 듯합니다. 경기가 지연되고 있네요. 7월에 (아이폰4 발매되면) 다시 중계해드리겠습니다.
핀수영 - PD수첩 검사 오늘 보실 경기는 핀(물갈퀴) 속칭 ‘오리발’을 착용하고 수영하는 핀수영 대회입니다. 출전선수는 정치인, 경제인, 검찰 소속으로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핀스위머들입니다. 스타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발! 정치인 소속이 앞서는데요. 역시 관록이 있군요. 경제인 소속은 스노클을 사용하지 않고 잠영을 시도합니다. 역시 눈에 보이지 않는 정교한 기술의 소유자입니다. 막판 스퍼트를 내는 검찰 소속! 압도적인 기량을 발휘합니다. 스폰서가 술과 여자와 떡(?)을 무한정 공급한다고 하니 오리발 물갈퀴질이 엄청나게 섹시합니다. 당분한 핀수영계에서 검찰 소속을 막을 선수가 없겠는데요.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