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월드컵을 맞아 붉은 악마로 변신한 김새롬이 8등신 명품 몸매를 자랑하는 파격적인 스타화보를 공개했다..
MBC 섹션TV연예통신 메인 리포터, 순정녀(순위 정하는 여자) 등의 인기 오락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새롬의 화보는 "색다른 인터뷰"라는 컨셉으로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됐다.
평소 톡톡튀는 캐릭터로 귀여운 눈웃음이 매력적이었던 김새롬은 이번 스타화보 촬영에서 믿지지 않을 정도의 변신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끈으로 이루어진 비키니와 속이 훤히 비치는 란제리룩은 2010년 스트화보의 최고의 사진으로 꼽히며 오직 모바일을 통해서만 공개가 된다고 한다.
김새롬 스타화보의 촬영을 담당한 스타화보 관계자는 '스타화보 촬영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통해 몰라보게 예뻐진 그녀가 몸매에 대한 자신감이 생겨 노출이 심한 의상을 직접 선택하여 더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말하며 이번 스타화보에 대한 김새롬의 애정을 전했다.
환상적인 몸매를 선보이며 비키니, 초미니 핫팬츠 섹시한 의상을 훌륭하게 소화한 김새롬의 이번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보기가 가능하며 SKT NATE(**8253+NATE)를 통해서 6월 10일부터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