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이 첫사랑 김종욱을 찾으러 나선다. 첫사랑을 찾아주는 길잡이는 공유다. 임수정과 공유가 캐스팅된 <김종욱 찾기>는 초연 당시 높은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었던 인기 뮤지컬로, 국내 창작 뮤지컬로는 처음으로 영화로 만들어지는 작품이다. 원작자인 장유정 작가가 연출하는 <김종욱 찾기>는 4월 말 촬영에 들어가 올 하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장근석은 애완남이 된다. <너는 펫>에 캐스팅된 장근석은 뮤지컬 배우와 안무가가 꿈이면서 동시에 ‘주인님’인 연상녀를 모시는 애교 가득한 ‘펫’으로 분한다. 동명의 일본 만화가 원작인 <너는 펫>은 일본에서 마쓰모토 준이 주연한 드라마로도 제작된 적이 있다. 연출은 신인 김병곤 감독이 맡았고 5월에 첫 촬영에 들어간다.
<스타트렉: 더 비기닝>에서 ‘빅토르’를 외치던 항해사 안톤 옐친은 1985년작 뱀파이어영화 <프라이트 나이트>의 동명의 리메이크에 출연할 예정이다. <프라이트 나이트>에서 안톤 옐친이 맡은 역은 이웃집에 뱀파이어가 살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10대 소년 찰리 브루스터다. 미국 드라마 <프리즌 브레이크> <그레이 아나토미> 등의 각본을 쓴 마티 녹슨이 시나리오작가로 참여하고,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크레이그 길레스피가 감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