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직자와 함께하는 음원 제작 프로그램 운영
- 환경문제 메시지 담은 음원 발매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 실용음악학과는 2022학년도 특성화 프로그램인 창작 음원 발매를 통해 디지털 음원 ‘Wake Up’을 오는 6월 27일(월) 발매한다.
지난 4월부터 진행된 특성화 프로그램은 실용음악학과 학과장인 조규찬 교수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재학생들이 전문 연주자 및 프로 작곡가와 협업을 통해 녹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했다.
이번에 발매하는 창작 음원 ‘Wake Up’은 심각한 환경 오염 문제에 대한 적극적인 개선 의지와 함께 힘을 모아 환경 보호에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실용음악학과 조규찬 교수는 “대학생활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기회다”며 “직접 음원 제작에 참여하고 현업 프로들의 작업과정을 생생하게 보면서 많은 것을 배웠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적인 관심사인 환경문제를 우리 학생들과 함께 외칠 수 있어 영광이었다”라며 앨범의 메시지를 다시 한번 강조했다.
‘Wake Up’ 음원은 오는 6월 27일 음원 유통사 푸른구상뮤직을 통해 정식 발매 예정이며,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홈페이지(https://www.khcu.ac.kr/music/)와 학과 유튜브(https://bit.ly/3QNpm2X)에서 공개한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7월 12일(화)까지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 관련 자세한 문의는 경희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대표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