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DVD Topic > 뉴스 > 국내 뉴스
<천지무용! In Love 2> 8월 국내 발매
한청남 2005-08-08

인기 애니메이션 <천지무용!> 시리즈의 세 번째 극장판 <천지무용! In Love 2>가 8월 12일(예정) 국내 출시된다.

<천지무용!>은 TV 시리즈와 OVA(오리지널 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여러 작품들로 선보이며 일본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코믹 SF 애니메이션 시리즈. 평범한 듯 보이지만 실은 우주황가의 후손인 주인공 텐치를 중심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소동과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지난 1999년 일본에서 극장 개봉한 <천지무용! In Love 2>는 시리즈의 완결편격인 내용을 담고 있으며 특유의 개그적인 요소 대신 시종일관 진지한 분위기의 러브스토리로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감독은 <천지무용!> 시리즈를 거의 도맡아 연출해온 네기시 히로시가 맡았으며 키쿠치 마사미, 오리카사 아이 등 고정 출연진 외에 이노우에 키쿠코, 코야스 타케히토 등 인기 성우들이 참여했다.

<천지무용! In Love 2>는 프리미어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선보이게 되며 극장 애니메이션답게 16:9 아나모픽 와이드스크린 영상에 일본어 돌비 디지털 5.1 음향을 지원할 예정. <천지무용!> 시리즈의 국내 첫 정식 발매작에 해당되는데, 아무쪼록 좋은 반응을 얻어 시리즈의 다른 작품들도 출시되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