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DVD Topic > 뉴스 > 국내 뉴스
비트윈, 장편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출시
한청남 2005-03-16

<겟 백커스>, <다!다!다!>를 선보일 예정

일본판

비트윈에서 재패니메이션 타이틀 를 출시한다. 오는 4월 20일에 VOL.1~3까지 먼저 선보일 예정. ‘Get Backers’라는 이름의 활동하는 ‘미도’와 ‘아마노’는 의뢰를 받고 빼앗긴 물건을 되찾아주는 해결사 콤비. 범상치 않은 능력으로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두 주인공의 활약상을 그린 작품이다.

으로 유명한 후루하시 카즈히로와 의 모토나카 케이타로가 공동 감독을 맡았으며, 칸나 노부토시, 호시 소이치로 등 유명 성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국내에서는 원작 만화책과 케이블 채널 XTM 방영 등으로 인기를 모았다. 아직 구체적인 스펙은 결정되지 않았으나, 17장의 DVD로 발매한 일본판과 동일한 구성으로 출시할 전망. 참고로 일본판은 16:9 아나모픽 와이드스크린 화면비에 돌비 디지털 2.0 채널의 음향을 지원한다.

5월 출시 예정작인 는 시즌 2까지 총 70화가 넘는 장편 TV 시리즈. 우연히 같은 집에 살게 된 중학생 커플이 외계인 아기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코믹 러브 스토리다. 순정만화가 원작이지만 기상천외한 전개와 개성적인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일본에서는 NHK2에서 방영되어 큰 인기를 누렸고, 국내에서도 투니버스, iTV 등에 방영되어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국내판 DVD의 구체적인 스펙은 아직까지 정해지지 않았다.

둘 다 장편 애니메이션인 만큼 구입하는 팬들의 부담도 만만치 않겠지만, 제작사의 의욕적인 시도가 불황을 겪고 있는 국내 시장에 좋은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