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Magazine > 스페셜 > LIST
[LIST] 이종현이 말하는 요즘 빠져 있는 것들의 목록
씨네21 취재팀 2025-03-17

배우. 시리즈 <스터디그룹> 등 출연

햄버거

좋아한 지 정말 오래됐고, 여전히 푹 빠져 있는 음식이다. 수제 햄버거 맛집을 찾아가는 걸 즐긴다. 햄버거를 좋아하는 걸 주변 사람들도 알다 보니 햄버거 기프티콘이나 관련 굿즈를 선물로 받기도 한다.

축구

최근에 다시 푹 빠진 운동이다. 어린 시절 장래 희망을 적으라고 하면 축구선수라고 적을 만큼 사랑했지만 그만두고 나서는 꽤 오랜 시간 멀리했다. 하지만 배우라는 새로운 꿈을 시작한 뒤로는 축구로 스트레스를 풀 만큼 축구를 사랑하게 됐다. 아마 2025년 이종현의 인생에서 축구도 한 부분을 차지할 것 같다.

원숭이 키링

우연히 원숭이가 나오는 영상들을 본 뒤부터 원숭이의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에 빠져버렸다! 자연스럽게 원숭이 키링에도 관심이 생겼고, 원숭이 키링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사고 만다. 요즘 들고 다니는 가방에도 원숭이 키링이 항상 달려 있다.

디지몬 어드벤처

쉴 때 애니메이션을 즐겨 보는데 최근에 <디지몬 어드벤처> 시리즈가 인상적이었다. 어릴 땐 마냥 재밌기만 했던 만화가 지금 보니 이상하게도 마음 한편이 시큰거리더라. 웃기지만 어릴 적 디지몬처럼 용감했던 내가 나이가 들면서 오히려 겁이 많아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여전히 여러 감정이 들게 하는 소중한 작품이다.

외국어 공부

최근에 일본어와 영어책을 사서 자기 전에 혼자 공부를 시작했다. 원어민처럼 유창한 대화를 하는 나를 꿈꾸며 시작했지만 쉽진 않다. 하지만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빠르게 성장하는 나를 기대한다. 앞으로 더 많은 나라의 언어들을 공부해보고 싶다. 하루하루 공부하는 시간이 즐겁고 기다려진다.

관련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