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해외뉴스
[Poster it] 포스터 최초 공개 쿠엔틴 타란티노 신작 <장고의 분노>
씨네21 온라인팀 2012-04-27

<장고의 분노>

감독·각본 쿠엔틴 타란티노 / 출연 제이미 폭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크리스토프 왈츠, 사무엘 잭슨, 커트 러셀, 캐리 워싱턴 /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 개봉일 2013년 1월 1850년대 미국 남부, 현상금 사냥꾼인 닥터 킹 슐츠(크리스토프 왈츠)에게 도움을 준 대가로 자유를 얻게 된 흑인 노예 장고(제이미 폭스)는 닥터 킹 슐츠와 함께 현상금 사냥꾼 일을 시작한다. 매일 무섭게 사냥 기술을 연마하는 장고의 목표는 오직 하나, 오래 전 다른 곳의 노예로 팔려간 아내를 찾아내 구하는 것이다.

<저수지의 개들><펄프픽션><킬빌> 등으로 작품성과 함께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아 특유의 현대적인 감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제이미 폭스는 지금까지 백인 배우들의 전유물이었던 ‘장고’역에 흑인 배우로는 이례적으로 캐스팅되었으며, 악덕 농장주 ‘칼뱅 칸디에’를 통해 매력적인 악역으로 변신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개된 <장고의 분노> 티저 포스터는 지극히 간결하면서도 영화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강렬한 붉은 배경에 끊어진 사슬은 노예 신분에서 해방된 장고가 아내를 구하기 위해 악덕 농장주 칼뱅 칸디에와 벌이는 대결과 복수를 상징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장고의 분노>는 2013년 1월 최고의 화제작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관련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