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기사
영화
랭킹
멀티미디어
이벤트&커뮤니티
아카이브
정기구독
님
회원
회원가입
로그인
통합검색
검색
씨네21 잡지
영화
TV
인물
필자
영화사
영화제
이정재
(LEE Jung-jae)
1973-03-16
참여작품 평점평균
씨네21
6
/
네티즌
6.7
|
수상내역
5
메인
소개
참여작품
사진
기사&코멘트
관련인물
코멘트 (12)
리암 니슨
진정한 배우를 만나면 나는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이정재씨가 바로 그 진정한 배우라고 생각한다. 그는 정제된 아름다움과 집중력, 그리고 지성을 갖춘 배우다.
- 1065호, 액터/액트리스,
[액터/액트리스] 수백만명의 생명이 걸린 의사결정, 그 결정의 순간을 연기한다는 것 -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
량예팅
이정재는 직업정신이 투철하다. 본인의 촬영 장면이 없어도 현장에서 다른 배우들의 연기를 꼼꼼히 챙긴다.
- 1056호, 후아유,
[who are you] 음악과 영화는 통하는 게 아닐까 - <산이 울다> 량예팅
주필호
이정재씨에게 고맙다. 정재씨가 캐스팅된 무렵 제작비가 동결 상태였는데 음악 비용 5천만원이 모자랐다. 그때 정재씨가 양보해줬다. 개런티는 어떻게 보자면 배우의 자존심이라 늘 미안했는데 결과가 좋아서 정말 행복하다.
- 925호, mix&talk,
[주필호] 수익 기부는 나를 위한 힐링
한재림
이정재는 현장에서 연기에 대한 열정과 철두철미함으로 매번 나를 깜짝 놀라게 하는 성실한 배우였다.
- 911호, 커버스타,
[이정재] 전형을 거부하니 늘 창의적이도다
정윤철
이정재 배우를 직접 만나보면 짐작만큼 고결하기만한 캐릭터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웃음) 남성적인 역할에 대한 갈망도 있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거침없는 구석도 있고.
- 1107호, 인터뷰,
[씨네 인터뷰] "자기 자신의 모습대로 살 수 있다면 좋지 아니한가" - <대립군> 정윤철 감독
이정재
정우성씨가 엄청나게 준비를 많이 하고, 생각을 많이 했다. A4 용지에 엄청나게 뭔가를 써와서 감독님과 얘기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큰 충격을 받았다.
- 850호, 스페셜1,
기적같은 우정
이정재
일단 정말 잘생겼잖나. 정우성씨가 95년에
신인연기상을 받으러 단상에 올라왔을 때, ‘아니 저렇게 키 크고 잘생긴 사람이 있나. 한국 사람 맞아?’ (웃음) 그렇게 첫인상이 세게 왔었다. 그리고 우성씨 성격이 굉장히 다정다감하다.
- 850호, 스페셜1,
기적같은 우정
정우성
정재씨가 연기했던 홍기도 굉장했다. 진짜 명연기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저 양반 왜 저렇게 연기를 잘해? 가만있자, 나 지금 연기를 잘하고 있는 건가? 이렇게 자극이 됐다.
- 850호, 스페셜1,
기적같은 우정
정우성
정재씨도 처음 나왔을 때 그전에 나왔던 남자 배우들과는 완전히 다른 이미지였다. 신인이었는데, 신인 느낌이 안 들 정도로 한 배우의 내면에서 뿜어져나오는 아우라가 있었다.
- 850호, 스페셜1,
기적같은 우정
정우성
내가 아웃사이더, 뒷골목을 떠도는 이미지였다면 정재씨는 딱 갖춰진 정장의 이미지였다. 물론 <모래시계>의 영향도 있었겠지만. 그 모습이 정말 잘 어울렸다. 유럽 남자 배우 같은 느낌이었다.
- 850호, 스페셜1,
기적같은 우정
최동훈
시나리오에 있는 캐릭터보다 훨씬 더 창의적으로 캐릭터를 해석해서 나를 놀라게 한 장본인이 정재씨였다.
- 851호, 커버스타,
[도둑들] 첫 공개! 최동훈이 말하는 <도둑들>
박훈정
이정재라는 배우는 정말 섬세하고 깊다.
- 893호, mix&talk,
[박훈정] 갱스터 누아르의 적통 잇고 싶다
구독신청
낱권구매
코멘트 (12)
리암 니슨
량예팅
주필호
한재림
정윤철
이정재
이정재
정우성
정우성
정우성
최동훈
박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