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의 인생 설계도, 완벽한 그녀를 뒤흔들다
어느 날, 완벽한 그녀에게 7살의 행복설계도가 배달됐다!Dear, 마그릿! 이 편지를 읽을 때면 넌 근사한 생일을 맞았겠지? 어른이 되어서 잊지 말라고 7살인 지금 이 편지를 써두는 거야. 여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들을 적을 게. 먼저 보물을 숨겨야 해! 종이 비행기 멀리 날리기, 왕자님한테 뽀뽀도 해야 하고. 나중에 지금 묻어둔 이 보물들을 찾으면 행복해질 수 있을 거야! 마그릿! 넌 커서 뭐가 되었니?
My name is 마가렛! 화려한 직업, 잘나가는 애인, 모두가 나를 부러워한다. 마리아 칼라스, 엘리자베스 테일러! 그녀들처럼 되기 위해 나는 오늘도 1분 1초를 다툰다. 그런데 오늘, 날 ‘마그릿’이라 부르는 변호사가 편지 꾸러미를 전해줬다. 7살의 내가 보낸 편지라나? 아~ 유치해죽겠네! 내 어릴 때 꿈은 딱 지금의 내가 되는 거였다. 고작 7살짜리가 뭐라고 완벽한 내 삶을 뒤 흔들어? 그런데… 우물에 묻었던 마지막 편지의 비밀은 무엇이었을까?
4월, 7살 마그릿이 전하는 비밀이 공개됩니다!
동영상 (5)
- 제작 노트
-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아멜리에>를 이을 여자들의 It Movie!more
봄바람과 함께 유쾌한 모험이 시작된다!
화려한 직업, 프로젝트 성공률 100%의 능력, 잘나가는 애인과 멋진 프로포즈까지! 무엇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커리어우먼 마가렛에게 7살의 비밀 편지가 배달되면서 펼쳐지는 유쾌한 모험을 그린 <디어 미>가 오는 4월 21일 국내 개봉한다. 생일날 자신을 찾아온 시골 변호사로부터 7살의 내가 전해온 편지를 받은 마가렛. “디어 미”로 시작되는 편지 속에는 어른이 되었을 때 할만한 일,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 등 유치하기 짝이 없는 내용들로 가득하고 마리아 칼라스, 엘리자베스 테일러, 마더 테레사 등 자신의 롤모델처럼 살기 위해 1분 1초를 다투는 그녀에게 어린 시절이란 지우고 싶은 과거일 뿐이다. 매력적인 스토리, 신선하고 독특한 영상미로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러브 미 이프 유 대어>의 얀 사뮤엘 감독은 이처럼 늘 완벽한 계획대로 살아가던 커리어우먼 마가렛이 어느 날 하나 둘 배달되기 시작한 7살의 편지들로 인해 잊었던 꿈을 떠올리며 조금씩 변화하는 과정들을 유쾌하고 가슴 따뜻하게 담아냈다.
누구나 가지고 있었을 어른이 되었을 때 이루고 싶었던 꿈을 7살의 인생설계도를 통해 찾아간다는 스토리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하고 미소 지을 소재! 여기에 얀 사뮤엘 감독 특유의 영상미가 더해진 <디어 미>는 올 봄 잊고 지냈던 어린 시절의 감수성을 되찾아 줄 것이다.
만인의 연인 소피 마르소, 차도녀로 완벽 변신!
일곱살의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포스터 대공개!
따뜻한 봄을 맞는 여성들을 더욱 설레게 할 <디어 미>의 포스터에서는 우선 오랜만에 국내 관객들을 찾는 만인의 연인 소피 마르소가 시선을 끈다. 영화 <라붐>을 통해 전세계가 사랑하는 ‘여신’으로 떠오른 그녀가 <디어 미>에서는 완벽한 차도녀 스타일을 완성하며 여성들이 원하는 완벽한 롤모델로 변신한다. 어린 시절의 마가렛과 남동생의 사진, 그리고 첫사랑 필리베와의 장난스러운 결혼식, 살면서 꼭 해야 할 모나리자 다시 그리기 등 아기자기한 이미지들로 가득한 <디어 미>의 포스터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행복한 웃음을 짓게 한다. 또한 ‘7살의 인생설계도, 완벽한 그녀를 뒤흔들다!’ 라는 카피에서는 성공한 커리어우먼인 마가렛 앞에 펼쳐질 사건들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