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천사의 알

天使の卵 The Angel's Egg

2006 일본

멜로·로맨스, 드라마 상영시간 : 114분

감독 : 토가시 신

출연 : 이치하라 하야토(잇폰야리 아유타) 코니시 마나미(고도 하루히) more

  • 네티즌7.80
대학 신입생인 나츠키는 미대 지망생인 아유타와 같은 고등학교를 나온 동창이다. 왠지 모르게 아유타를 따르는 나츠키. 그렇게 둘은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된다. 어느 날, 아유타는 전철에서 우연히 한 여인과 마주치게 된다. 그녀의 순수한 외모에 순간적으로 이끌린 아유타는 그 후로 그녀의 인물화만을 그리게 된다. 가끔 병원에 입원해 있는 아버지를 찾아가는 아유타. 그는 그곳에서 아버지의 신임 담당 의사가 바로 그날 전철에서 만났던 여인임을 알게 된다. 그들의 인연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그녀는 바로 나츠키의 언니였던 것! 하지만 이미 아유카의 마음은 그녀에게서 헤어나올 수 없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3)


제작 노트
<천사의 알>은 나오키 수상 작가인 무라야마 유카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삼았다. 1994년에 첫 발간된 원작은 지금까지 일본에서만 200만 독자가 읽었을 정도로 크나큰 사랑을 받았다. 어느 재수생과 연상의 여인, 그리고 그녀의 여동생이 만들어내는 사랑 이야기가 애잔하면서도 안타깝다. 우리 관객에겐 <박치기!>로 잘 알려진 사와지리 에리카가 나츠키로 분했으며, <무지개 여신>으로 이름을 알린 이치하라 하야토가 아유타를 연기했다. 언니로 분한 코니시 마나미의 매력도 깊은 인상을 남긴다.
more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