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곰이 되고 싶어요

Drengen der ville gøre det umulige The Boy Who Wanted to Be a Bear

2002 덴마크,프랑스,노르웨이 전체 관람가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 75분

누적관객 : 3,434명

감독 : 야니크 하스트룹

출연 : 오토 브랜든버그(수컷 곰 (목소리)) 파프리카 스틴(암컷 곰 (목소리)) more

  • 씨네217.50
  • 네티즌7.43
위대한 사냥꾼의 아기가 태어나던 그날, 곰은 그렇게도 슬프게 울었다!

온통 하얗고 거대한 빙하들이 위용을 자랑하는 북극 그린랜드 섬, 그 곳에 축복이 가득한 새 생명의 탄생을 기다리는 엄마 곰이 있다. 그러나 늑대의 습격으로 새끼 곰은 따뜻한 햇볕 한 번 보지 못한 채 싸늘하게 죽고 만다.

그때, 사랑스런 아이를 이제 막 출산한 에스키모 부부는 곰의 슬픈 울음소리를 듣는다.
종일 먹지도 않고 물속을 바라보며 죽은 새끼 곰을 그리워하는 엄마 곰. 아빠 곰은 에스키모 부부의 집에 숨어 들어가 갓 태어난 아기를 몰래 데리고 온다. 행복한 미소와 따뜻한 가슴으로 마치 자신의 새끼인 것처럼 인간 아이를 품어보는 어미 곰. 아기는 엄마 곰의 따뜻한 사랑과 보살핌을 받으면서 자신이 곰인 줄 알고 성장하는데..

넌, 마법에 걸린 곰이야!

한편, 아기를 빼앗긴 에스키모 아버지는 필사적으로 곰의 뒤를 쫓고, 마침내 아기를 데리고 있는 곰의 은신처를 발견한다. 아기를 뺏기지 않으려고 엄마 곰은 있는 힘을 다해 대항하지만, 혈투 끝에 숨을 거두고야 만다. 다시 인간의 품으로 돌아온 아이는 이미 ‘곰’이 되어버려 인간생활에 적응하지 못한 채 엄마 곰만 그리워 한다. 그러던 어느날, 죽기 직전 엄마 곰이 알려준 대로 ‘산의 정령’을 찾아 나서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9)


동영상 (2)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