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환생

黃泉がえり Yomigaeri

2003 일본

멜로·로맨스, 드라마 상영시간 : 104분

누적관객 : 3,813명

감독 : 시오타 아키히코

출연 : 쿠사나기 츠요시(카와타 헤이타) 다케우치 유코(타치바나 아오이) more

  • 씨네216.50
  • 네티즌6.43

1분, 1초라도 다시 볼 수 있다면... 간절한 그리움은 기적이 된다!

그가 떠난 후, 마음 속으로 계속 외쳤다
제발 살려달라고, 내 곁으로 다시 돌려달라고...

큐슈의 아소지방, 죽은 사람들이 살아 돌아오는 믿지 못할 사건이 일어난다. 그들은 죽을 때의 모습 그대로, 자신을 계속 그리워해 준 사람 앞에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홀연히 나타난 것이다. 사랑하는 남편, 연인 ,형제들의 ‘환생’에 기뻐하는 사람들. 그리고 혼란에 빠진 행정당국. 이들은 어떻게 되살아 올 수 있었던 것일까?

때론 아픔으로, 때론 사무치는 그리움으로...
간절한 기다림이 기적을 부른다!!

후생성에 근무하는 헤이타는 자신의 고향에서 일어난 이 기이한 ‘환생’ 현상을 조사하기 위해 내려온다. 익숙한 고향의 향기에 취해 잠시 추억에 잠기는 헤이타. 소꿉친구로 학창시절부터 줄곧 마음에 담아두었던 아오이를 떠올린다. 한발 앞서 그녀에게 고백해버린 친구 슈스케의 사랑을 아오이에게 전해들은 헤이타는 그녀를 향한 마음을 아무도 모르게 깊숙이 감춰버렸다. 하지만, 결혼식을 앞두고 슈스케가 바다에서 갑작스런 사고로 죽어버리고, 그날 이후 아오이는 슈스케만을 그리며 지내고 있다.

3주간 허락된 사랑...
너무나 짧기에 깊이 간직되는 소중한 기억

‘환생’한 사람들과의 인터뷰를 토대로 조사를 진행시키던 헤이타는 결국, 죽은 사람을 되살리는 어떤 법칙을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환생한 사랑들은 3주밖에 이 세상에 머물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다가오는 시간 속에 아오이에 대한 자신의 감정 때문에 슈스케를 살려내는 일에 갈등하게 된다.

촌각을 다투는 급박한 상황 속에 울리는 마지막 카운트다운!
마침내 슈스케를 살려낼 방법을 찾아낸 헤이타는 아오이를 향해 숨가쁘게 달려오지만...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9)


동영상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