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배틀 오브 월드

Battle of Los Angeles

2011 미국 15세이상관람가

액션, SF 상영시간 : 91분

개봉일 : 2011-12-15

감독 : 마크 앳킨스

출연 : 니아 피플즈(칼라) 제럴드 웹(제프리) more

전세계가 공격당하고 있다! 지구를 구하라!

2차 세계대전이 발발 중이던 1942년 2월 LA UFO 미국의 군부대는 로스앤젤레스 하늘 위로 떠다니는 정체불명의 비행접시와 교전을 하게 된다. 당시 미국은 일본군의 습격으로 여기고 온 도시를 소등시키면서 수천 발의 대공포를 발사했다. 그러나 공격이 끝난 후, 그들은 그 어떤 파편도 찾지 못한다. 70년이 지난 2011년, 거대한 유성 떼가 지구에 떨어지고, 사상 최대의 유성쇼에 들떠있던 세계 각 도시는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무차별 공격을 받고 초토화된다. 70년 전 그 외계 침입자들이 돌아온 것이다. 그 들은 인류를 향해 대공격을 시작하며 지구를 멸망시키려 하고 군인들과 섹터 7요원들은 지금껏 싸워본 적 없는 적들에 맞서 사상 최대의 반격 임무를 맡아 전면전에 참가하게 되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1)


제작 노트
1942년 2차 세계대전 중 미국 LA의 상공을 둘러싼 UFO가
70년이 지난 지금 다시 지구를 습격하러 왔다!

영화 <배틀 오브 월드>는 <인디펜던스 데이, 우주전쟁> 등으로 익숙한 외계인의 침공을 다룬 영화로 로스엔젤레스를 배경으로 하여 긴박하고 현실감 넘치는 화면을 만들어 내어 호평을 받고 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로 외계인과의 전투를 흡사 현대전의 양상으로 보여주고 있는 이 영화는
1942년 2차 세계대전 당시 LA에서 실제로 있었던 사건, 즉 ‘배틀 오브 LA’로 명명된 날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졌다. 70년 후 다시 돌아온 외계생명체들은 LA에 착륙해 지구를 멸망시키려 하고, 전군과 섹터7 요원들은 인류를 위해 목숨을 내걸고 반격을 시작 하는데… 박진감 넘치는 Sf액션 영화 <배틀 오브 월드>는 12월 15일 최초로 공개된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