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프리스트

Priest

2011 미국 15세이상관람가

액션 상영시간 : 87분

개봉일 : 2011-06-09 누적관객 : 93,336명

감독 : 스콧 스튜어트

출연 : 폴 베타니(프리스트) 매기 큐(프리스티스) more

  • 씨네212.50
  • 네티즌5.79

끝나지 않는 전쟁, 전사가 된 신부

끝나지 않는 전쟁, 전사가 된 신부!

신의 규율에 의해 통제되는 거대한 미래도시. 인류를 위협하는 존재들에 맞서 양성된 특수한 전사 집단인 프리스트들은 수세기에 걸친 전쟁을 승리로 이끌고 돌아온다. 하지만 자신의 삶을 포기하고 전쟁을 승리로 이끈 대가는 그야말로 참담했다. 그들의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전투 능력을 두려워한 나머지 그들의 명예를 빼앗고 자격마저도 박탈해 버린 것. 한편 가장 전설적인 전사 ‘프리스트(폴 베타니)’는 전쟁에서 희생당한 동료들로 인해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며 비참한 날들을 보낸다.

신을 거역한 신부, 그의 성스러운 복수가 시작된다!

어느 날 프리스트에게 젊고 혈기 넘치는 보안관 ‘힉스(캠 지갠뎃)’가 찾아와 충격적인 소식을 전한다. 바로 프리스트의 가족이 뱀파이어 습격으로 무참하게 살해되고, 18살 조카 ‘루시(릴리 콜린스)’가 가장 악랄한 뱀파이어의 수장 ‘블랙 햇(칼 어반)’에게 납치되었다는 것. 절박해진 프리스트는 대주교 ‘오렐라스(크리스토퍼 플러머)’를 찾아가 도움을 요청하지만 일언지하에 거절당한다. 더 이상 신을 믿지 못하게 된 프리스트는 신과의 서약을 깨고 성스러운 복수를 시작하게 되는데…
그리고 신의 뜻을 거역한 프리스트에게 분노한 오렐라스는 전사단 최고의 여사제 ‘프리스티스(매기 큐)’가 속한 프리스트들에게 그를 처단할 것을 명령하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3)


전문가 별점 (2명참여)

  • 2
    박평식얼치기들의 엇박자 버라이어티쇼
  • 3
    이용철원작, 배우, CG. 모든 게 낭비됐다
제작 노트
세계적인 그래픽 노블러 ‘형민우’ 원작! <스파이더맨>의 액션 대가 ‘샘 레이미’ 제작!
2011년 극한의 3D 액션 <프리스트>가 온다!
6월 9일로 개봉을 확정한 <프리스트>는 신의 규율에 따라 통제되는 미래세계, 가족을 잃고 신의 뜻을 거역한 '프리스트'가 복수를 시작한다는 내용의 3D 액션. 세계적인 그래픽 노블러 ‘형민우’의 원작 『프리스트』를 할리우드에서 영화로 제작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프리스트』는 1999년 단행본 1권을 시작으로 2003년 16권까지 출간되어 국내에서만 50만부, 아시아를 비롯해 미국, 남미, 유럽 등 전 세계 33개국에서 1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그래픽 노블 베스트셀러이다.
<아이언맨>, <캐리비안의 해적> 등의 작품을 통해 진일보된 시각효과를 선보여 온 ‘오퍼나지’팀의 ‘스콧 스튜어트’ 감독이 원작의 독창적인 그림체와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연출을 맡았고, <스파이더맨> 시리즈로 전 세계를 강타한 액션 블록버스터의 대가 ‘샘 레이미’가 제작에 참여했다. 이들은 원작의 배경을 미래로 옮겨와 영화적인 각색을 거쳐 신을 거역하고 복수를 행하는 ‘프리스트’의 이야기를 스타일리쉬하고 독창적인 3D 액션으로 새롭게 탄생시켜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스터 앤드 커맨더><다빈치 코드>를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폴 베타니’가 주인공 ‘프리스트’역을 맡아 신을 거역하고 복수를 시작하는 액션전사로 변신하여 기대를 높이고, <미션 임파서블 3><다이하드 4.0>의 섹시 카리스마 ‘매기 큐’와 <반지의 제왕><스타트랙: 더 비기닝>의 ‘칼 어반’이 각각 ‘프리스티스’와 ‘블랙 햇’ 역할을 맡아 영화적 재미를 더한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