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쯤... 우리, 괜찮아질까?
“너만 친구 잃었냐? 우리도 친구 잃었고, 우리도 힘들어!”소중한 친구를 잃고 방황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성장통!
우연한 사고로 친구를 잃은 선일은 충격을 안은 채 여행을 떠나고 1년 후, 다시 친구들 앞에 나타난다. 그러나 선일은 죽은 친구의 모습과 많이 닮아있다. 그런 선일을 묵묵히 지켜보는 친구들. 그들의 우정은 예전과 달리 외줄타기를 하는 것처럼 위태롭기만 하다.
어느 날, 선일에게도 사랑이 찾아온다. 선일은 지수를 통해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행복하고 달콤한 순간들을 맛보지만,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자신의 모습 모두가 낯설게 느껴진다!
동영상 (2)
- 제작 노트
-
영화 <돌아오는 길>은 재미교포 출신인 스티브 리(Steve Lee) 감독이 직접 겪은 이야기를 스크린에 담아낸 작품으로, 우연한 사고로 사랑하는 친구를 잃고 남겨진 ‘선일’과 친구들의 성장통을 진솔하고도 담담하게 그려냈다.more
또한 현재 드라마 <근초고왕>에 출연 중이며 영화 <연애의 목적>, <소년은 울지 않는다> 등의 영화를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며 특별한 매력을 발산한 배우 박그리나를 비롯하여, 각종 연극 무대와 영화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충무로의 차세대 예비스타들이 출연했다.
영화 <돌아오는 길>은 수많은 뮤직비디오와 독립영화 작업에 조감독과 제작자로 참여하면서 특유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인 스티브 리 감독만의 아날로그적 감성이 깊게 스며들어 보다 더 따뜻하고도 촉촉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가수 버즈의 스페셜 앨범 ‘퍼즈 버즈’의 타이틀 곡 ‘여자가 싫다’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은 스티브 리 감독의 영화 <돌아오는 길>은 오는 4월 7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아릿한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