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내 마음의 이방인

運命じゃない人 A Stranger of Mine

2004 일본 15세이상관람가

드라마 상영시간 : 98분

감독 : 우치다 켄지

출연 : 나카무라 야스히(다케시) 키리시마 레이카(마키) more

  • 네티즌10.00
약혼이 파기되어 남자친구와 함께 살던 집을 나온 마키. 약혼 반지를 전당포에 가져 갔지만 3500엔 밖에 되지 않고 레스토랑에 들어가도 가족, 연인들의 북적거림에 외로운 마음은 더욱 커져간다.
샐러리맨 미야타 다케시는 부탁받은 일을 거절하지 못하고 남을 잘 믿는 순진한 사람이다. 결혼을 위해 맨션을 구입한 순간 약혼녀가 행방불명된 상태. 그런 미야타의 친구인 사립탐정 칸다는 언제까지나 예전 약혼녀에게 질질 끌려다니는 답답한 미야타를 위해 여자를 헌팅한다. 상대는 혼자서 식사를 하고 있던 마키였다.
미야타는 묵을 곳이 없는 마키를 자신의 집에 머물게 하지만 행방불명되었던 예전 약혼녀가 나타난다. 예전 약혼녀의 경우없는 언행을 참지 못한 마키는 미야타의 집을 나온다. 하지만 미야타는 용기를 내어 떠나는 그녀를 쫓아가 전화번호를 묻는데 성공한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6)


제작 노트
2005년 깐느 영화제 비평가 주간 출품작. 미야타 타케시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해서 두 번째는 칸다, 3번째는 행방불명 되었던 옛 약혼자의 애인 아사이를 중심으로 하는 에피소드들이 이어진다.
미야타를 중심으로 이뤄지는 세 가지의 다른 이야기는 그들 서로의 관계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전혀 이루어질 수 없는 삶의 단편들을 통해 결국은 인간의 비열한 본성을 보여주는 복잡, 화려한 작품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