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갈이 패밀리와 출산드라가 떴다!
재미없는 것들은 가라! 바리바리 짱의 시대가 올지니~같은 날 한 학교에 전학을 오게 된 바다와 하늘. 대통령의 아들과 조폭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있지만 둘은 한눈에 라이벌임을 알게 된다. 더구나 귀여운 미나가 둘의 마음을 완전히 뒤흔들어 놓는다. 둘의 신경전에 경호팀과 조폭팀은 티격태격으로 하루하루를 보내지만 시간이 지나 바다와 하늘이 화해한 후 둘도 없는 동료가 된다.
친구들과 즐겁게 지내며 우정을 나누던 어느 날, 반대파 백곰에 의해 하늘이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친구들은 급한 마음에 특공대를 조직해 출동을 한다. 납치한 백곰의 창고를 찾아가는 길에 귀신을 만나는 등 갖가지 모험을 거친 친구들은 백곰 조직과 최후의 결전을 벌이게 되는데...
동영상 (1)
- 제작 노트
-
About Moviemore
갈갈이 패밀리 총출동~!
올 여름 방학은 우리가 책임진다!
1999년 방송 시작 이후 수많은 개그계의 스타들을 배출한 코미디의 명가(名家) 개그콘서트. 그 인기의 중심에 있는 갈갈이 패밀리가 올 여름방학 어린이들을 위해 총출동 하였다. 최장수 인기코너 ‘봉숭아 학당’에서 외모 지상주의를 꼬집은 신선한 유머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출산드라’ 김현숙을 비롯, ‘향숙이~’의 김시덕, ‘주먹이 운다’의 주인공 김병만, ‘마데 홈쇼핑’의 강주희, 제2의 옥동자라 불리우는 ‘꽃보다 아름다워’ 코너의 개성파 꽃미남(?) 오지헌 등 현재 활동 중인 개콘 스타들과 허동환, 이수근 등 개콘을 거쳐간 스타들까지 역대 개콘 스타들이 똘똘 뭉쳐 방송에서는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끼와 재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180만이라는 전설적인 흥행성적을 거둔 대표작 <영구와 땡칠이>를 비롯 수많은 작품으로 한국 아동 영화의 명맥을 이어온 영화계의 살아있는 전설 남기남 감독과 개그계의 젊은 파워맨 박준형이 발굴한 2005년 갈갈이 패밀리 스타들이 뭉쳐 탄생시킨 <바리바리 짱>은 2년 전 우리 어린이들에게 우정과 모험을 선사했던 <갈갈이 패밀리와 드라큐라>의 2탄격이다. 아동영화의 맥을 이어가는 작품으로도, 매년 방학에 찾아오는 시리즈물로도 이제 갈갈이 패밀리는 독보적인 위치를 자리 잡아가고 있다. 매년 겨울이면 산타클로스를 기다리듯 이제 우리 아이들은 여름방학이면 갈갈이 패밀리의 초대형 웃음 폭탄을 기다리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