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로그

Rogue

2020 미국 15세이상관람가

액션 상영시간 : 106분

개봉일 : 2020-11-25 누적관객 : 4,012명

감독 : M.J. 버세트

출연 : 메간 폭스 필립 윈체스터 more

  • 씨네214.50
  • 네티즌4.00
대장 ‘샘’(메간 폭스)이 이끄는 용병팀 ‘로그’는
무장 단체 ‘알샤바브’에게 납치된
주지사의 딸을 구출하기 위해
남아프리카 공화국으로 파견된다.

가까스로 타깃 구출에 성공하지만
잔혹하고 무자비한 ‘알샤바브’의 추격은 계속되고,
치열한 전투 속 생사의 갈림길에 서게 된 ‘로그’ 팀 앞에
치명적인 미지의 존재가 등장한다.

최정예 특수부대, 마지막 임무를 완수하라!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1)


전문가 별점 (2명참여)

  • 5
    이용철액션은 싼티 나지만, 장르적 재미가 있다
  • 4
    이주현의미 부여에 대한 강박이 방지턱처럼 턱
제작 노트
ABOUT MOVIE 1

<트랜스포머> 메간 폭스, 강인한 여전사로 돌아오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올드 가드> 잇는
강렬한 서바이벌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주역 메간 폭스가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맥켄지 데이비스, <올드 가드>의 샤를리즈 테론을 이어 11월, 강인한 여전사로 돌아온다. 메간 폭스는 오는 11월 25일 개봉을 확정한 <로그>에서 최정예 특수부대 ‘로그’를 이끄는 대장 ‘샘’ 역을 맡아 이제껏 본 적 없던 강렬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로그>는 무장 단체 ‘알샤바브’에게 납치된 주지사의 딸을 구하기 위해 파견된 ‘로그’팀이 ‘알샤바브’와 위협적인 존재의 추격에 맞서 생존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서바이벌 액션 블록버스터다.
메간 폭스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대장으로서 팀과 타깃을 이끌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여자라는 이유로 팀원을 이끄는데 어려움이 있지만 실력만큼은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샘’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어 긴장감 넘치는 작전을 펼칠 것을 예고한다. 또한 비밀 작전을 수행하기 위한 탐색전부터 총격전과 맨몸 전투, 그리고 카체이싱 액션까지 각종 무기와 온 몸을 활용한 치열한 액션으로 짜릿한 쾌감을 전할 것이다.
메간 폭스는 <트랜스포머> 시리즈뿐만 아니라 <죽여줘! 제니퍼><하우 투 루즈 프렌즈><조나 헥스>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했고, 특히 <닌자터틀> 시리즈,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등 액션 장르를 통해 눈도장을 찍은 바, <로그>를 통해 펼칠 진한 카리스마에 기대가 모아진다.
2020년 가을 극장가를 뒤흔들 강렬한 서바이벌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명불허전 독보적인 매력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화제를 부르는 메간 폭스가 선사할 강인한 여전사 액션에 예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ABOUT MOVIE 2

이국적인 아프리카를 배경으로 극한의 탈출을 담아내다!
예측할 수 없는 존재의 등장부터 짜릿한 구출 액션까지
강렬한 서스펜스와 리얼 액션의 끝판왕 탄생!


서바이벌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가 남아프리카공화국을 배경으로 숨막히는 구출전과 짜릿한 추격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국적인 배경과 더불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모인 특수부대는 몰아치는 액션 속, 강렬한 서스펜스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반드시 임무를 수행해야만 하는 ‘로그’ 팀은 타깃을 구출하는 데 성공하지만 동나버린 총알과 격추당한 팀원들의 부재는 그들을 불안에 옥죄게 한다. 뛰어난 전투 실력과 장비를 갖춘 무장 단체 ‘알샤바브’가 이들을 뒤쫓는 가운데, 우연히 숨어 들어가게 된 폐가에서 예상치 못한 미지의 존재를 마주하고 ‘로그’ 팀의 생존을 향한 사투는 더욱 치열해져 간다.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본능적인 움직임으로 ‘로그’를 위협하는 존재는 ‘알샤바브’의 추격보다 더욱 큰 위험을 안기지만 ‘샘’과 부대원들은 폐가를 벗어나지 못하는 극한의 상황에 놓이게 된다. 이는 최악의 상황, 싸우는 것만이 생존의 법칙이 되어버린 이들의 모습은 압도적인 서스펜스를 전하며 짜릿한 액션이 전하는 시너지로 강렬한 쾌감을 선사한다. 냉정한 판단력의 ‘샘’과 ‘샘’을 엄호하며 작전을 수행하는 부대원들의 호흡은 고도의 긴장감으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미지의 존재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또다른 작전을 시작하는 과정 또한 몰입감을 극대화하며 마치 남아프리카공화국에 발을 딛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전한다.
이처럼 <로그>는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숨막히는 작전이 펼쳐질 것을 예고, 강렬하고 짜릿한 액션으로 압도적인 서스펜스를 전할 것이다.


PRODUCTION NOTE

<원더우먼><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저스티스 리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속 액션을 완성시킨 폰 혼스비,
완벽한 고증의 군사 자문으로 완성시킨 치열한 액션!


<원더우먼><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저스티스 리그> 그리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까지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전투신의 중심에서 활약한 폰 혼스비가 <로그>를 통해 치열한 액션의 신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폰 혼스비는 할리우드 대작들의 군사 자문으로 참여해 완벽한 고증을 거친 전투 장면들을 완성시킨 바 있다. 이번 <로그>에서는 군사 자문과 동시에 공동 프로듀서를 맡아 극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또한, 2012년 개봉해 전 세계에 충격을 전한 <사일런트 힐: 레버레이션>을 비롯, <솔로몬 케인><데스워치><독 솔져 2> 등 탄탄한 작품성을 입증받은 필모그래피를 지닌 M.J. 버세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감독의 주특기인 액션을 극대화한 <로그>는 개봉 전부터 여성 감독이 선보이는 여성 주연의 액션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성별이 무색한 완벽한 액션의 향연으로 해외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여기에 독보적인 괴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새로운 액션 엔터테이너 장르를 제시한 <건즈 아킴보>의 제작에 참여한 제이 테일러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장르적 재미를 더했고, <미스 컨덕트>의 제작사 그라인드스톤 엔터테인먼트 그룹과 <브레이븐>의 제작사 하셀 프로 프로덕션이 합심해 묵직하고 압도적인 서스펜스를 전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를 완성시켰다.
이처럼 액션의 정수를 선보일 전문가들이 총출동, 짜릿한 쾌감으로 액션의 모든 것을 선사할 <로그>는 11월 25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more